네,, 저는 아시다시피 DBM 담당자 입니다만.. 
빅윅이 로컬 담당자께서 오랫동안 게임을 하고 있으시지 않은 관계로, 빅윅 유저분께서는 많은 불편을 겪고 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이에따라 빅윅 로케일을 한글화 하여 보았으니, 애드온 폴더에서 BigWigs_DragonSoul/Locales/koKR.lua 파일을 열어 아래 내용으로 대체하시면 한글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다만 빅윅은 제가 전담하는 애드온이 아니다 보니 기존과 달리 어색한 한글화나 일부 잘못된 오역이 있을 수도 있다는 점은 미리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제가 담당하는 애드온이 아니고 다른 분이 업로드 하고 계시기 때문에 별도로 수정 파일을 업로드 하지 않는 점 또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하시는 분은 메모장에서 koKR.lua 파일을 열어 아래 내용을 붙여 넣으신후 파일 -> 다른이름으로 저장 -> 인코딩 에서 UTF-8 을 선택하신후에 저장하셔야 정상 작동합니다.)

=============

local L = BigWigs:NewBossLocale("Morchok", "koKR")
if not L then return end
if L then
    L.engage_trigger = "계란으로 바위를 치려 드는군. 내가 널 묻어주마."

    L.crush = "갑옷 으깨기"
    L.crush_desc = "탱커 전용 경고입니다. 갑옷 으깨기의 중첩과 지속시간 바를 보여줍니다."
    L.crush_message = "갑옷 으깨기 x%2$d : %1$s"

    L.blood = "대지의 검은 피"

    L.explosion = "폭발"
end

L = BigWigs:NewBossLocale("Warlord Zon'ozz", "koKR")
if L then
    L.engage_trigger = "조브 슐와. 토크 프쉬 느조스!"

    L.ball = "공허의 구슬" -- 칠폐의 공허가 원래 스킬 명칭이나 빅윅의 한글화 특성상 보이는 명칭대로 번역합니다.
    L.ball_desc = "플레이어와 보스 사이를 오가는 공허의 구슬입니다."

    L.bounce = "구슬 튕김"
    L.bounce_desc = "구슬이 튕긴 횟수를 셉니다."

    L.darkness = "촉수 디스코 파티!"
    L.darkness_desc = "구슬이 보스에게 닿으면 이 단계가 시작 됩니다."

    L.shadows = "그림자"
end

L = BigWigs:NewBossLocale("Yor'sahj the Unsleeping", "koKR")
if L then
    L.engage_trigger = "릴스 퀴요툭 샨마 예글루 셰아스야! 하인 릴스!"

    L.bolt_desc = "탱커 전용 경고입니다. 공허의 구슬의 중첩과 지속시간 바를 보여줍니다."
    L.bolt_message = "공허의 구슬 x%2$d : %1$s"

    L.blue = "|cFF0080FF파랑|r"
    L.green = "|cFF088A08초록|r"
    L.purple = "|cFF9932CD보라|r"
    L.yellow = "|cFFFFA901노랑|r"
    L.black = "|cFF424242검정|r"
    L.red = "|cFFFF0404빨강|r"

    L.blobs = "슬라임"
    L.blobs_bar = "~슬라임"
    L.blobs_desc = "보스를 향해 움직이는 슬라임입니다."
end

L = BigWigs:NewBossLocale("Hagara the Stormbinder", "koKR")
if L then
    L.engage_trigger = "감히 폭풍술사에게 덤비다니! 다 쓸어버리겠다."

    L.lightning_or_frost = "번개 또는 얼음"
    L.ice_next = "얼음 단계"
    L.lightning_next = "번개 단계"

    L.nextphase = "다음 단계"
    L.nextphase_desc = "다음 단계에 대한 알림입니다."
end

L = BigWigs:NewBossLocale("Ultraxion", "koKR")
if L then
    L.engage_trigger = "지금은 황혼의 시간이다!"

    L.warmup = "전투준비"
    L.warmup_desc = "전투준비 타이머입니다."
    L.warmup_trigger = "나는... 종말의 시작이다. 태양을 뒤덮어버리는 그림자이자, 네 파멸을 알리는 종소리이다."

    L.crystal = "버프 수정"
    L.crystal_desc = "여러 NPC들이 소환하는 수정에 대한 타이머 입니다."
    L.crystal_red = "빨간 수정"
    L.crystal_green = "초록색 수정"
    L.crystal_blue = "파란 수정"

    L.twilight = "황혼 세계"
end

L = BigWigs:NewBossLocale("Warmaster Blackhorn", "koKR")
if L then
    L.harpooning = "작살"

    L.rush = "칼날 돌격"

    L.sunder = "방어구 가르기"
    L.sunder_desc = "탱커 전용 경고입니다. 방어구 가르기의 중첩과 지속시간 바를 보여줍니다."
    L.sunder_message = "방어구 가르기 : x%2$d : %1$s"

    L.sapper_trigger = "비룡이 빠르게 날아와 황혼의 폭파병을 갑판에 떨어뜨립니다!"
    L.sapper = "폭파병"
    L.sapper_desc = "배에 큰 피해를 입히는 폭파병입니다."
end

L = BigWigs:NewBossLocale("Spine of Deathwing", "koKR")
if L then
    L.left_start = "왼쪽으로 회전합니다!"
    L.right_start = "오른쪽으로 회전합니다!"
    L.left = "왼쪽으로 회전하려고"
    L.right = "오른쪽으로 회전하려고"

    L.roll_soon = "곧 회전!"

    L.not_hooked = "접착되지 않았음!"
end

L = BigWigs:NewBossLocale("Madness of Deathwing", "koKR")
if L then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