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ㅏ......

 

 

 

 

 

 

 

 

 

 

 

 

 

 

 

 

 

 

 

 

 

 

 

 

후반부 그리는데 손발이 오그리토그리..........................

 

 

 

조금 뒤늦게 만화 설명을 하자면,

 

<스랄님이 보고계셔>라는 제목은 사실 <마리아님이 보고계셔>라는 만화제목의 패러디입니다.

<마리아님이 보고계셔>는 노골적이지않은(?) 학원 여자아이들간의 동성애 분위기를 풍기는 만화입니다.

<스랄님이 보고계셔>도 도입부에서 트럴이가 등교할 때 용개형을 만나 용개형을 동경의 대상으로 생각하게 되고, 더욱 학교에 애정을 갖게 됩니다. 트럴이 친구 나홈이가 블러드엘프 남자인 것도 그런 분위기를 조금 풍기기 위해서였습니다.

<마리아님이 보고계셔>와 더이상의 직접적인 패러디와 관련은 없습니다. 일단 세계관부터가 아제로스라서 완전히 다르구요.. 스토리도 더이상의 연관성이 없을 예정입니다.

 

제목에 굳이 스랄님을 넣은 건, 이번 화에서 드디어 처음으로 등장한;; 이 만화의 주제를 담기 위해서입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전쟁과 대립, 그 사이의 인연, 또 같은 진영 안에서의 오그리토그리 등등..

 

 

 

사실 여태까지 프롤로그에서 복선 떡밥을 좀 뿌려놨는데, 이제부터 풀어나갈 에피소드들에서 그 이야기들을 그려나갈 생각입니다.

에피소드1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가로쉬 교장과 교감들의 뒷이야기(?)를 그려볼까 합니다!

 

사실 용개형의 에피소드도 잠깐 그려보고 싶었는데, 스토리 감이 영 안잡히네요... ; ㅅ;)

용개형의 에피소드,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 분! 제게 쪽지로 살짝 알려주세요...! >.<

 

 

 

언제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와우인벤 되시길... *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