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컨텐츠를 거의 다 소모해서 할게없어서 재미없다고 하시는거같은데 대체 하루에 몇시간씩 얼만큼을해야 그정도까지 갈까요?
저는 저처럼하면 앞으로 5년은 더 해야될거같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