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45
조회: 1,125
추천: 0
아무래도 블쟈사장 딸이법사에서 딜죽으로 바꾼게 분명함
그게 아니면 몇시즌째 1티어에 생존도 좋고 준사기로 두는게 말이 안됨 아마 담시즌도 냉죽이나 부죽이 해먹을듯
EXP
9,801
(0%)
/ 10,601
|
블쟈쓉쉐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