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2:20
조회: 1,201
추천: 1
샤다렉 "파멸 티어 망했음, 딜기대값 2%"https://www.youtube.com/watch?v=wBmIX-aUgrk
정수파쇄 중심의 티어세트 효과가 파멸 딜사이클에 맞지 않다 분명히 뭔가 빠트린 부분이 있을 것이다 이를테면 정수파쇄 쿨타임이 40-> 30초로 줄거나 해야한다 아무튼 현재로선 이게 뭔지랄인지 모르겠다 파멸의 새 티어효과는 실망스럽고 끔찍하며 딜 기대값은 2% 수준이라고 해도 놀랍지 않을 것이다
EXP
196,330
(45%)
/ 210,001
|
장산농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