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파멸 티어셋은 망한게 맞는 것 같습니다

정수파쇄를 찍은 칼춤빌드가 정수파쇄를 안찍은 제물오라 필드랑 광딜이 비슷하게 나옵니다
정수파쇄를 찍고 제물 오라 빌드로 가는게 딜은 광딜은 제일 쎌 걸로 보입니다(현재 쐐기트리에서 글폭만 정수파쇄로 바꾼 형태)

죽휩 버그가 해결이 된 건지는 모르겠는데(일단 칼춤보다 평균적으로 데미지가 낮게 나오지는 않음) 정수파쇄로 인한 데미지 증가 효과를 그렇게 잘 보지는 못합니다 아무래도 칼춤이나 혼격의 데미지를 뻥튀기 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정수파쇄의 추가 효과로 나오는 데미지로 바뀌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결론만 말씀드리면 4셋 효과가 25% 정수파쇄 즉발 데미지 증가인데 이거 200%(거기다 디버프 효과 데미지도 100%)증가 해줘도 그냥 쓸 만한 수준에 머무를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아니면 정수파쇄를 찍은 경우 안광을 끝까지 마치면 정수파쇄가 자동으로 발동된다 이런 식으로 바꿔주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악탱도 잠깐 건드려 봤는데 쫌 괜찮아 진 것 같습니다 셋효과는 궤멸자가 훨 나을줄 알았지만 의외로 알드라치가 데미지도 뒤쳐지지 않고 안정성 면에서 쓸만해진 느낌이네요 다만 셋효과를 활용하기 괜찮은가에 대해서는 쫌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멀티풀링 용도로 인장을 쓰는 것이 막힌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