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식 못하는 파멸 유저입니다.

캐릭을 여러개 하다보니, 깊게 파고드는게 부족해서 제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는지,
제가 딜 싸이클을 잘 돌리고 있는지  확인차 질문드립니다.
타성 특성으로 단일 네임드 진행할때, 보통 제가 이런식으로 싸이클을 돌립니다.

재물 - 재물 - 장신구+물약 - 안광 - 사냥 - 지칼 - 죽휩 - 죽휩 - 혼격1회
복퇴+탈태 - 죽휩 - 혼격 - 혼격(재물) - 지칼 - 안광 - 죽휩 - 죽휩....

그 이후 사냥 쿨과 복퇴 쿨이 돌아올때,

.... 복퇴 - 지돌 - 안광 - 사냥 - 지칼 - 죽휩 - 죽휩 - 혼격 - 혼격

이런식으로 합니다.
이겨우 복퇴후 사냥 지칼까지 끝나면 타성버프가 7초쯤 되더라고요.
현재 이게 정석이라 생각하고 하고있습니다.

근데, 가끔 제가 손이 꼬일때 순서를 달리 할경우(정확히 기억이 안남) 가끔 타성 버프가 10초인가?
뜰때가 있는데 툴팁 오류 일까요? 아님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요?

혹시 잘 못된점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