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9:53
조회: 493
추천: 0
대참사 디버프 번역 오류였군요..번역 보고는 그냥 대참사가 뭍어있으면 받는 데미지가 오른다로 생각했는데 그냥 유성 데미지의 25%가 대참사라는 이름의 도트데미지로 추가되는 것 뿐이었군요. 대참사 신경 안 써도 되겠군요.. 바보같이 대참사 신경 뒤지게 썼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