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2:58
조회: 849
추천: 0
포식 2시즌 티어 재밌네요 ㅋㅋ 수확 쓰겠네구슬 깔렸을때 수확을 무조건 써야되니 딜사이클이 조금 더 어려워지고
재밌어질거 같네요. 얼른 2시즌 왔으면 좋겠다
EXP
93,701
(34%)
/ 97,001
인벤러
|
명백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