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현재 강화코사 버프창 툴팁이 40%가 아닌 100%로 찍히고 실제로 100%의 딜로 들어가기 때문에 핫픽스 확정같습니다.

※ 1월 25일자 잠수함 패치로 40% 정상 적용됩니다. ※


1. 살상 치명타로 터지면 강화코사 표시로 코사에 노란불이 들어옵니다.
근데 살상 뒤에 강화코사 버프를 못받은 경우는 5분 때렸을때 한번? 정도밖에 없었네요. (치명 33%기준)

2. 많은 살상명령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살상코브라가 제일 유리해보입니다.
그에 따른 실제 결과가 밑의 미터기 글.

3. 살상이 사실상 모두 치명타가 터지다보니까 흉포한 식욕 도관을 끼면 야생의 상이 40초 정도까지 줄어듭니다.
저는 이걸 야상을 야생영혼에 맞추도록 설계하느라 [ 야상+야영 → 야상 → 야상+야영 → 야상 ] 이런식으로 로테이션을 돌렸었는데 심크를 확인해보니 심크는 걍 야생영혼이고 뭐고 신나게 쿨마다 돌리고 있었네요 껄껄...

4. 3잠재 옵션으로 흉포한 식욕 vs 유혈 비교하면 유혈이 아주 조금 더 높았습니다. (한 0.3%)
참고로 돌렸을때 가속은 22%
좀 더 스탯을 폭넓게 돌린 결과 (치명 31%, 가속 23% / 치명 24%, 가속 28%)
영혼의 조율 + 야수와 일심동체 + 흉포한 식욕 >> 영혼의 조율 + 야수와 일심동체 + 유혈 > 야수와 일심동체 + 유혈 + 흉포한 식욕
순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물론 언제든 다시 바뀔 수 있습니다. (추후 야부 연계도 볼 예정)


5. 앞으로 원할 스탯 구성을 예측해보자면

(치가특유 : 34 / 24 / 26 / 9)
앞으로 가유 위주 세팅을 하는데 치명타는 지금도 특화만도 못한 수치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제 세팅 기준으로도 더 떨굴 것으로 보이고, 가속도 일정 수치까지 도달하면 버려질 스탯이기 때문에 점점 특화에 밀릴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거기까지 갈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즉, 최소 치명 수치만 찾아서 맞춰놓고 나머지 가유 몰빵하는게 이번시즌 단일 구성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스탯 구성이 허물어질 수 있어서 장신구 두짝 완전히 빼고 돌렸고, 라일라크+가지뿔+4셋 기준으로 돌렸습니다.
무기마부는 광학대상 확대기 or 천체의 지도를 추천해주는데 천체의 지도의 경우 지금보다 더 높은 치명타를 필요로 합니다. 반대의 경우는 반대로

6. 앞으로 발견한 것들, 수정사항 등은 이 글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미리보는 티어 4 + 2전설 심크 (12.09)


참고로 아직 뎀증 툴팁+적용이 100%인 상태이기에 픽스되면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