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잘 안하게 되어서 만들어쓰던 위크오라 공유합니다.

야냥이 쉽다고 하지만...
아재라서 자꾸 손이 꼬이고 좀 헷갈리더라구요.




위크오라는 총 4개 입니다.

1. 중앙 진행바 4줄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 야수의 회전베기 버프(일제사격 버프)
- 광기 버프(날카로운 사격 버프)
- 날카로운 사격 쿨다운
- 기력

일제사격이랑 날카로운사격 언제 쏴야하는지 진행바로 직관적으로 보는게 목표였고,
날카로운 사격 쿨다운을 날카로운 사격버프랑 같이보면서
노랑색바가 빨강색보다 앞서고 있으면 버프 끝나기전 리필이 가능한걸로 판단합니다.

날카로운 사격 쿨다운에 있는 흰색 틱은 1.5초를 표시해둔건데,
글쿨 고려해서 날사 리필 마지노선으로 그냥 보려고 표시해둔겁니다.


2. 중앙 아이콘
이건 아이콘 + 사운드 설정한건데요.
블러드타이밍이나 빅풀에서 스킬이 나가고 있는지 뭘 눌렀는지 헷갈려서;; 씁니다.
날사/살상/코브라/일제/마무리/반격/평정
이런 애들 날아갈때 텅텅 소리와 함께 화면 중앙에 표시됩니다.


3. 진행바 밑 큰 주요스킬들
딜사이클에서 눌러야하는 애들만 크게 따로 보려고 만들었습니다.
날카로운 사격의 경우에 쏘면 좋은 조건들인 경우 반짝입니다.
(ex: 날사 중첩 맥스가 인 경우, 리필 1초 전 등)
살상명령은 그냥 자주 누르려고 쿨이 1초전이면 불들어오게했습니다.
야격이랑 야생영혼은 지속시간중에 불 들어옵니다.


4. 제일 밑 기타 유틸 스킬들
각종 유틸스킬들 간단하게 쿨 보려고 만들었습니다.


lua 스크립트는 못 다뤄서 위크오라 기본 설정들로만 만들었기때문에
필요하신부분들은 적당히 수정해서 쓰실 수 있을겁니다.

와우 접속을 잘 안하게 되어서 유지보수는 거의 못해드리지만,
혹시 궁금하시거나 한 부분 댓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알려드리겠습니다.



ps. 영웅도 못가본 허접따리라서 뭔가 이상한게 있을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