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저녁 9시30분쯤 로크 호드 <베테랑> 길드인 은하수동네북님의 울드4탐 일반올킬 팟 광고를 보고 
2시쯤이면 얼른 돌고 낼 출근해도 되겠다 싶어서 암사 릉부릉부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9시45분에 입던해서 출발하였구요, 출발하시면서 1넴잡고 4탐으로 끝내드린다고 하여 전 2시전에는 마치겠구나 안심하고 레이드에 임했습니다. 스팩이 좀 딸린듯(기코4245) 하여 매 넴드마다 마폭물약도 열심히 먹었구요.

그런데 공대장이신 전탱<은하수동네북>님이 이그니스 첫트라이때부터 계속 실수를 하시는 겁니다. 공대본진에 머리돌려서 브레스로 전멸, 프레이야 쫄 풀링때 넴드까지 데려와서 공대전멸, 등등 제가알기로 최소4회이상은 전멸을 시키시더라구요
시간이 늦어져서 걱정이 좀 되어서  베작스때 들어와서 (출발4시간 지났음) 스샷과 같이 귓말을 드렸는데, 마이크로 짜증을 내시면서 
(물론 베작스 트라이때도 방막 타이밍 못맞추고, 파괴불가능물약 안드시고, 사침유지 안되고,  쇄도 아닌데 탱죽음)
2넴 이그시작전에 영약4탐이라고 했다 그런소리할꺼면 분배 안해줄꺼니 나가라고 하더군요.
저랑 같이 1넴 잡고 4탐이라고 들은 분은 친구냐고 마이크로 막말 던지고 어이가 좀 없었습니다.
영약4탐이든, 1넴잡고 4탐이든 길어봐야 20분남짓 차이인데 좀 더 말씀을 차분하게 잘 해주셨으면 저도 아까운 울두아르25인 참고 끝까지 했을껍니다.

첨에 귓말드리니 마이크로 대뜸 짜증부터 내시고, 그런소리할꺼면 분배금없다 나가라는 말이 정말 기분이 상하네요.

 저는 공대체팅으로 말씀드리고 은하수동네북님은 마이크로 말씀하셔서 스샷에는 제 말밖에 없습니다.
마지막에 분배안해주니 나가라고 해서 제가 " 네 알게씁니다" 하고 공탈한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