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네실은 먹은지 쫌 됐고.... 잘 쓰다가


엊그제 타파인을 먹게되어서 사용후기 써봅니당.


메네실들때랑 타파인들때랑....일단 피통차이가 700정도 납니다.... 타파인 -25체력 무엇...??


메네실이 깡피통이 많이 올라가서 일단....돚거들한테 선타 맞아도 여유가 있는반면 타파인은 좀 여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마이턴 오기 시작하면 메네실이나 타파인 둘다 돚거 뚝빼기 3방킬 가능해요. 도검전문화 터지면 2초만에 죽이는 경우도 있긴 하더라구요.


그리고....타파인의 피흡옵션발동이 미쳤습니다. 내부쿨이 없는듯이 발동율이 좋아요. 적에게 200데미지 주고 난 200피 찹니다.


거의 보통 한명 죽일때 2번정도는 발동되더라구요. (적에게 400뎀주고 난 400피 차는정도?)


그리고 일정확률로 타파인 칼의 목소리인지...모그레인 목소리인지....음성으로 속삭입니다. 재밌어요.


중요 포인트는 전사의 도검 전문화 특성이 미쳐서......


실제 적을 때려잡을땐 타파인이 더욱 강력한 위력을 보입니다.


발동 한번만 되어도 분노가 차고 기술 한번 더 딜레이없이 쓸수있는정도니까....상대가 대처하기도 전에 훅 보낼수가 있어요.


그럼 차라리 체력 올라가는 아쉬칸디가 낫지 않느냐 하는분이 계실수도있는데....


타파인 발동효과때문에 선빵맞고 반피이하되고 시작하지 않는이상 체력 40이상 스텟보고있어요. 게다가...데미지조차도 아쉬칸디보다 훨씬 세고...ㅎㅎ


아쉬칸디,쑨도끼,타파인,메네실 다 있는데....타파인,메네실 먹기전에는 쑨도끼가 그래도 발동되면 개 사기라 동급일 줄알았는데.....


솔직히 말하면...타파인=메네실 >>쑨도끼 > 아쉬칸디... 대인전때 체감은 이정도네요.





추가) 체험전사 스펙은 메네실 들고 피통 6200, 치타27퍼 (광태시 30퍼)

                               타파인 들고 피통 5500, 치타27퍼 (광태시 30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