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특성으로 인던에선 비법으로, 필드에선 냉법으로 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다만 이중특성이 아닌 비법으로 렙업을 하신다면 위의 특성을 추천드립니다.
- 냉법 렙업특성 추천(필드광역사냥X) : https://www.inven.co.kr/board/wow/5536/8563

1. 68렙까지의 특성이며 감속을 찍지 않고 차후 냉기 11포인트를 투자하면 바로 레이드 특성이 될 수 있습니다.

2. 필드에서도 사용을 하기 위해 감속을 찍었습니다. 필드에서는 비전작렬+감속을 동시에 넣고 화탄이 뜨면 신화 아니면 비탄을 쓰는 방식으로 딜하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신화 다 맞으면 보통 죽습니다. 안죽어도 비탄마무리

3. 인던렙업만을 위한 특성이라면 감속을 찍을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탱커는 약점고문 특성을 사용할 수 있는 감속을 걸어줍니다.

4. 팟에 밀리들만 있다면 힐러에게 마집을 넣으면 됩니다.

5. 마법사갑옷 버프를 하고 출발합니다.

6. 75렙 전까지 70렙제 물을 사서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현재 음식창조는 65렙제 물이라 차이가 많이 납니다. 다음 음식은 75레벨에 배웁니다.



- 주요 딜스킬은 신비한 폭발 입니다. 신폭 최고레벨인지 확인하세요. 다음 레벨의 신폭은 76레벨에 배웁니다.
- 모든 탱커가 광역탱킹이 가능해지면서 보스를 제외한 모든 몹은 신폭으로 처리합니다.
- 신폭관련 특성이 전부 찍혀있고 문양으로 마나를 보충하는 식입니다.
- 3마리까지 신폭, 2마리 이하에선 비탄or비작 으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 다음 마나석 창조는 77레벨에 배웁니다.



※ 특성 추천이며 꼭 이렇게 찍을 필요 없습니다. 법사 숙련도가 낮으시다면 냉법으로 하시는게 더 좋아보입니다.
문양을 단일 데미지 더 좋게 비작문양, 신화문양으로 가도 됩니다.
빠른 광사냥을 위해 얼핏을 먼저 찍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냉법 눈보라도 마나대비 좋은 효율이므로 냉법으로 인던을 가도 무방합니다.
화법의 살폭이 광역에 좋지만 터지기 전에 죽는 경우가 많아 인던파티에선 개인적으로 비추천합니다.
퀘스트만 할 경우에도 비법은 좋은 효율이 예상되나 뒤치기 같은 상황에서는 좋은 특성이 아니니 필드에서 죽기 싫으신분은 PVP특성으로 개조해서 사용하세요.

그럼 모두 빠른 80렙으로 가버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