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리한 얼라이언스에서 플레이 하고 있는 럼세 입니다.

글로 읽으시는 게 편하신분들이 계시다고 하셔서 간략하게 텍스트+이미지로도 남겨드릴께요. 영상은 맨 아래 링크하겠습니다.



현재 73렙에 주문력 700대, 체력 9300 마력 9300입니다. 도핑 그냥 굴러다니는 거 음식 체력+30 하나 먹어줬습니다. 방어구 장비는 모두 노스랜드 퀘스트 얻은 녹템+파템. 무기만 소리분에서 알방에서 뽑은 야만 지팡이입니다.

 
 
특성은 비전 10 / 화염 51 하면 딱 70레벨 됩니다. 비전에 신비한 정신 집중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래서 법사는 70레벨부터 우트가드 솔플 들어갑니다. 화염쪽에는 다들 아시다시피 맨 아래 살아 있는 폭탄이 핵심 기술입니다. 화염 폭풍 꼭 찍어주시고요. 남는 포인트는 자기 취향에 맞게 자율 분배 하셔도 됩니다.

준비물: 
문양 2개 : 살아 있는 폭탄의 문양 / 점멸의 문양
ㄴ서리한 얼라이언스 경매장 기준 살폭 25골, 점멸 5골드 구매했습니다.
마법부여 1개: 장화에 [최하급 속도 증가]
서리한 얼라이언스 경매장 기준 약 5골드

저처럼 냉법으로만 레벨업 하시다가 이번에 화법 처음하시는 분들이라면. 인던 들어가시기 전에 화법의 기본적인 개념만 스스로 리마인드 한 번 해주고 가세요.

생존기 마법:
[용의 숨결]: 전방 멍해짐
[화염 폭풍]: 주위 넉백
그 외: 얼음 회오리/점멸/얼음 방패

데미지 마법:
[살아 있는 폭탄]
[불기둥]
ㄴ화염 폭풍 타격 시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나감
 


던전 입장 후 첫 몬스터 2마리엔 근접 거리까지 접근 후 용의 숨결 냅다 박아주세요



그리고 왼쪽 몸으로 풀링, 동시에 오른쪽은 살폭으로 풀링. 그리고 바로 앞으로 점멸 탑니다.



오른쪽으로 꺽으면, 법사가 70렙이면 로밍 몹 바로 애드날거에요. 얼음 회오리로 얼려줍니다.



화살표로 따라가서 상자 사이로 들어가면 왼쪽 맵 애드 나는 시간 최대한 늦출 수 있습니다. 앞에 보이시는 불 벽이 없어지려면 왼쪽에 몹 애드가 나야합니다. 화염 폭풍으로 튕겨내주시고 바로 점멸 써주시면 됩니다. 스텝이 꼬여서 너무 위험하다 싶으시면 그냥 얼음 방패 여기서 한 번 써도 됩니다.



불 벽을 모두 걷어내셨다면 본격적으로 딜 시작합니다. Tab + 살폭 반복해주세요. 살폭은 한 번 걸린 대상은 디버프가 끝날때까지 기다려주세요. 걸리지 않은 대상에게 살폭 꼼꼼히 뿌려주시고, 마나 관리는 내 마나가 25% 이하면, 신비한 정신 집중 발동 효과가 띄워주고 난 다음에 살폭을 써줍시다. 원을 넓게 그리면서 움직여주시고, 화염 폭풍 사용 후 불기둥 시전 시간 없이 사용 가능하니. 불기둥까지 활용해주시면 클리어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습니다.  점멸은 쿨다운마다 계속 써주세요.



두 번째 풀링은 입구에서 투명화 써주고 들어갑니다.



마우스 커서 있는 곳, 상자에 왼쪽 기준으로 각 잡고 캐릭터를 나란히 위치합니다. 제가 선호하는 위치.



투명화 풀리자 마자 전방, 좌측, 우층 3 방향으로 재빠르게 살폭을 써주셔야합니다.



빨간색 방향으로 중앙 용은 몸풀로 애드 나는 거 보고 점멸 탑니다. 그 이후 노랑색 양 옆으로 살폭으로 용 땡겨주세요.



그리고 똑같이 원 그리면서 살폭 넣어주세요. 용이 이동 속도가 굉장히 빨라서. 두 번째 풀링이 사실 난인도가 좀 있습니다. 점멸 쿨 돌아오자마자 바로 바로 써야 용한테 평타 안 맞아요. 



제가 두 번째 풀링까지 9분 정도 걸렸네요. 루팅 다 하고 재정비까지 해서 넉넉하게 10분 잡으면 될 것 같아요. 획득 경험치는 평균적으로 12만 이상은 얻으실겁니다.

그럼 1시간에 5바퀴 도시면? 12만 x 5 = 60만. 

연습 조금만 하시면 시간 당 경험치 60만+ 정도는 누구나 안정적으로 뽑아낼 수 있습니다. 간당 순수 골드로만 150골+ 나오는 거 같습니다. 나오는 초템 파템 다 내꺼이므로... 이거 뽀각해서 무한의 가루 경매장에 올리면... 이게 현재 인기 템인 20칸 서리 매듭 가방 재료라서. 서버 상황에 따라서 정말 엄청난 이윤으로 골드를 찍어 내실 수 있습니다.

전 현재 두 번째 풀링까지만 하고 인던 초기화 하고 있어요. 태양샘이나 야만 풀셋 아닌 이상 두 번째에서 인던 초기화 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세 번째 풀링은 난인도가 좀 높습니다. 캐릭터 스펙도 중요하고, 컨트롤도 많이 빡세더라구요.

영상으로 보실분은:

https://youtu.be/D-IzdfMzTpE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