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인으로는 몇개넴드 못해보고
10인으로 제대로 하드 박으며 진행해봤습니다 알갈론과 요그를 제외한 가능한 하드 올클리어.

1. 기공 필수
물론 캣변 후 전질도 있지만 마나를 아끼기 위해선 니트로가 훠얼씬 좋습니다. 아래에도 쓰겟지만 셀프자극은 없다라고 생각하셔야함
미미론 평의회  프레이야 요그 등 암튼 2~3개 넴드빼고는 거의 쿨마다 썻던거같습니다. 이건 딜 힐러라면 특히 하드팟이라면 필수일거같네요

2. 조드 역할
아마 10인 25인 모두 거진 필수로 1자리는 있을거같고 25인은 2자리 이상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준수한 단일 및 광 능력. 전부. 자극. 껍질과 자힐을 활용한 뛰어난 생존력. 도트딜을 활용한 무빙딜. 마지막으로 이제껏 쓸일없엇던 평온까지 특히 미미론과 요그내부에서 외부생존기로써 적극 활용하였습니다

3. 마나 이슈
일단 셀프자극은 무조건 없다라고 생각해야합니다.
공대가 파밍에 익숙해지는 단계가 아니면 언제든 힐러에게 자극을 줄 수 있어야하고 특히 전봘하는 클이 힐러라면 그 힐러에게 자극도 주는게 좋습니다. 오프닝 전 가파또는 저항물약 후 돌아오는 물약쿨은 마나물약은 엠오링 또는 전봘오더 시를 대비해 남겨두어야함.
물론 엠이 모자랄 일은 거의 없었습니다. 암사가 없엇지만 냥꾼재충전 및 보기 지심이 있었고 신기가 빛심함. 그만큼 공략을 위한 무빙이 잦다는 반증이기도하죠. 물론 마나반환을 받기위한 치타도 중요하구요

4. 특성 및 문양
특성을 갈아엎을 예정입니다. 무빙이 많기에 도트딜을 올릴 수 있는 문양과 특성으로 갈아탈거고 1페에 버렷던 달섬도 적극 사용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프레이야때문에 태풍특성을 찍어야하는데 이건 공대 택틱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환생문양도 꽤 유용합니다 전봘하자마자 죽는 경우가 은근 많이 발생합니다. 별똥별 쿨감문양은 필수로 두고 집중문양(뎀증가 및 사거리감소)은 빼는게 좋습니다. 거의 대부분 넴드에서 원거리들은 20미터 이상거리에서 딜할일이 비일비재합니다

5. 해제
저해가 필요한 넴드는 없었고 요그에서 독해제는 필요합니다. 아마 내부조에 조드가 들어갈 가능성이 큽니다. 사방에 산개한 쫄광딜 및 힐지원. 그리고 빠른 독해제때문.

마치며...
사실 딱 정해진 특임이 있는건 아니지만 트라이팟에서 든든하게 안 죽고 상위권 딜 넣어주며 전봘과 자극 급할땐 평온까지 딜러중에는 거의 필수딜러여서 조드가 본케로써 뿌듯하고 잼게 플레이햇던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