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드루디코에 올라온 야드퍼거대장님 글 퍼왔읍니다






Phase 3 BiS Setups (with attached stat weights): 




Optimized rotation parameters for P3 BiS: 

Max FF Delay = 0.1 

- 허용가능한 최대 야성요불 지연시간. 예를 들어 요불까지 0.5초 남았을때 칼발을 사용하면 글쿨 1초때문에 요불은 0.5초(ff delay) 늦춰집니다. 최적화를 위해서는 이 요불이 밀리는 시간이 0.1초를 넘기면 안된다고 합니다. 심크상 2페 비스기준으로 이걸 신경쓰고 안쓰는 차이는 30dps 정도입니다. 

Roar Offset = 25 

- 야생의 포효 종료시간과 도려내기 종료시간의 차이입니다. 만약 도려내기 종료시점이 야포 종료시점보다 빠르다면 그냥 버블을 킵하면서 도려내기를 리필합니다. 반대로 야포 도려내기보다 먼저 끝나거나 비슷하게 종료된다면 야포 리필을 해야합니다. 이때 도려내기 시간을 고려해서 (새로넣은 야포 시간 - 남은 도려내기 시간)이 25초일때 가장 좋다는 것입니다.  

Rip Leeway = 4 

- 보통은 야포의 종료시점이 도려보다 늦을 경우 야포를 먼저 쓰지않습니다. 그런데 야포와 도려의 싱크가 꼬이는 것을 방지하기위해 도려가 먼저 끝나더라도 야포의 종료 시점과 4초 이내일 때, 야포를 미리 써서 둘이 꼬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Bite Time = 4 

- 흉포를 쓸때 필요한 도려와 야포의 최소 시간입니다. 흉포를 쓰려면 야포와 도려가 최소한 4초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다만 도려 4초 야포 5초 이런 상황에서 흉포를 쓰면 당연히 안됩니다. Bite Time보다 Roar Offset이 우선이기 때문에 야포 리필이 우선입니다. 참고로 bite time 4~7초 사이의 dps 차이는 10 미만으로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Relevant stat caps (when fully raid buffed): 

적중 cap = 8% 
숙련 hard cap = 6.5% 
방관 soft cap with Mjolnir Runestone(묠니르) = 649 Rating 
크리 soft caps:- 80.8% (화이트 데미지)
baseline- 77.95% with 절단의 우상 - 73.52% with 죽음의 선고(하드) - 70.67% with both 


Set Bonus EPs: 

8티어2셋 =  81 DPS 
9티어2셋 = 165 DPS 
9티어4셋 =  69 DPS 


Enchant EPs: 

광폭화 = 125 DPS 
학살자 = 103 DPS 
칼날자수(재봉 등) = 99 DPS 

Idol EPs: 

절단의 우상 = 376 DPS 
굶주린 야수의 우상 = 266 DPS 
숭배의 우상 = 177 DPS 


특성 EPs: 

야생의 공격성(흉포 특성) = 19 DPS per point 



Trinket EPs: 

묠니르 = 566 DPS 
죽음의 선고 (하드) = 527 DPS 
죽음의 선고 (일반) = 466 DPS 
혜성의 흔적 = 427 DPS 
암흑 물질 = 390 DPS 
다크문 카드: 위대함 (민첩) = 348 DPS 
다크문 카드: 위대함 (힘) = 341 DPS 
분노의 돌 = 333 D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