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의 신규 클래스, 암살자가 오는 7월 31일(수)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암살자에 대한 정보가 일부 공개됐다. 암살자는 데런 종족의 여성 캐릭터로 확인되었으며, '블레이드' 혹은 '데모닉'으로 전직할 수 있다.

블레이드는 쌍검과 장검, 총 세 개의 검을 사용하는 암살자다. 쌍검을 통한 빠른 연계 공격은 물론, 묵직한 장검을 이용한 절도 있는 공격도 가능하다. 스킬 시연 영상을 보면 어느 정도의 범위 공격도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각성기를 포함해 차지 및 홀딩 스킬이 6개까지 확인된 점이 눈에 띈다.

아이덴티티는 '블레이드 아츠'로 먼저 공격을 통해 블레이드 오브 게이지를 획득해야 한다. 블레이드 오브가 한 개 이상 채워지면 블레이드 아츠 상태에 돌입할 수 있으며, 단계에 따라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및 적에게 주는 피해가 상승한다. 또한 해당 상태에서 강력한 블레이드 버스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 쌍검과 장검, 총 세 개의 검을 사용하는 블레이드

▲ 넓은 범위와 함께 다수의 차지 및 홀딩 스킬을 가지고 있다



데모닉은 양손의 거대한 무기인 데모닉 웨폰을 사용하여 전투를 벌인다. 날렵하고 절제된 모습을 보이는 블레이드와 달리, 적을 무참히 베거나 으깨뜨릴 수 있다. 스킬 시연 영상에서는 기동성은 다소 떨어지지만 적을 끌어오거나 강력한 범위 공격을 사용하는 모습들이 확인된다.

아이덴티티는 '악마화'로 전투를 통해 잠식 게이지를 채운 후 내재된 악마성을 해방시킬 수 있다. 일정 시간 동안 매우 파괴적인 힘을 가지게 되는 것은 물론, 체력과 속도 또한 향상된다. 또한 무기가 데몬 클로로 변경되어 고유의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다.


▲ 데모닉의 무기는 암살자치고는 다소 거대한 데모닉 웨폰이다

▲ 악마화를 통해 내재된 악마성을 해방시킬 수 있다



암살자 캐릭터의 사전 예약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 시 블레이드의 무기 아바타인 '차가운 절제의 검'과 데모닉의 무기 아바타인 '해방된 혼돈의 손아귀', 완성형 칭호인 '혼돈의 그림자'를 획득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금일부터 7월 31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이며, 아이템 지급은 7월 31일(수) 정기 점검 이후 바로 이루어진다.

이외에 SNS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주어진다. 암살자 사전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 암살자 사전 예약을 통해 무기 아바타와 칭호를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