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신제품 24인치 게이밍 모니터 ‘MSI G255F’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일반 IPS 패널보다 4배 더 빠른 MSI 자체 기술인 래피드(Rapid) IPS 패널을 채택한 24인치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G255F는 FHD(1920*1080) 해상도로 많은 사람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펙을 탑재하여 출시했다.

래피드 IPS 패널만의 특징인 빠른 응답 속도를 필두로 180Hz 고주사율과 1ms GTG 응답 속도는 화면전환이 빠른 FPS, 레이싱 등의 게임은 물론 RTX, RPG 등의 다양한 게임 장르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여기에 초당 프레임과 주사율을 일치시켜 더욱 부드러운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어댑티브 싱크(Adaptive Sync)를 비롯하여 다양한 게임 모드, 나이트 비전, 콘솔 모드 등 MSI만의 특별한 게이밍 기술을 채택해 몰입감을 선사한다.

일반적으로 별도의 공구를 통해 나사 조립 방식이 많으나, MSI G255F는 간단한 조립법을 통해 누구나 쉽게 모니터와 스탠드를 결합할 수 있는 툴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MSI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번 신제품은 24인치 라인업 중에서 게이밍에 특화된 모델을 출시했으며, 좀 더 합리적인 구매가 될 수 있도록 10,000원 네이버페이 증정의 사용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며 제품에 대한 의견과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