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의 2023년 첫 번째 아바타는 설빔이 출시되었습니다. 새해 첫 발걸음이라는 타이틀로 출시된 이번 아바타는 낭만, 광휘, 야망 총 세 가지 세트로 출시되었는데요. 공개 직후부터 기본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던 것으로 보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아바타의 디자인 호평이 이어졌던 만큼, 이번에도 각종 염색 코드가 공유되었는데요. 염색 장인분들이 공유해주신 2023 설빔 아바타의 염색 코드를 모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청순st 설빔 야망 염색코드 '◡'✿

베이지 톤의 헤어와 조합이 인상적인 야망의 첫 발걸음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전체적으로 베이지 톤과 어울리는 계열의 색상으로 염색되어 있는데요. 염색된 부위의 광택이 모두 0%로 맞춰져 있어, 질감이 살아나는 느낌을 줍니다.




청순st 설빔 야망 염색코드 '◡'✿ By. 먕고요거트


야망 설빔 염색 아이디어 공유 6장

모던하게 클래식한 느낌의 염색 코드 총 여섯 개가 공유되었습니다. 진한 청록색 계열의 염색 코드도 눈에 띄는데요. 바탕이 일반적인 단색 계열이 아니다 보니, 독창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모습을 뽐내기엔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야망 설빔 염색 아이디어 공유 6장 By. 이런거귀찮은


광휘 설빔 염색코드 몇가지 애니츠, 실린, 스페셜리스트

화려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광휘의 첫 발걸음' 아바타를 활용한 염색 코드입니다. 기존의 화사한 색감을 유지하며 연보라색으로 포인트를 준 염색 코드부터 전혀 다른 인상을 주는 검정색 계열의 염색 코드까지 공유되었는데요. 각 디자인에 패턴을 적절하게 사용해 포인트를 준 점 역시 인상적입니다.





광휘 설빔 염색코드 몇가지 애니츠, 실린, 스페셜리스트 By. 링넨


헌터) 야망 / 낭만 염색 코드 공유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야만, 낭만의 첫 발걸음 아바타 세트를 활용한 헌터 클래스의 염색 코드가 공유되었습니다. 총 세 가지 염색 코드가 공유되었는데요. 야먕 세트는 어두운 분위기의 코디로 활용했고, 낭만 세트는 화려함을 살린 점이 인상적입니다.




헌터) 야망 / 낭만 염색 코드 공유 By. 레데르나


염색정보 제대로 적어서 실린3종 광휘들

총 세 가지 테마의 새해 아바타 염색 코드입니다. 메인 색에 따라 민트, 붉은, 검은색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컬러마다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것이 인상적인 염색 코드입니다. 특히, 검은색 계열로 염색한 아바타는 다크엘프로 커스터마이징한 캐릭터와 궁합이 잘 맞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염색정보 제대로 적어서 실린3종 광휘들 By. 이렁리렁


야망 네이비+핑크 염색코드 공유

네이비와 분홍색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염색 코드입니다. 전체적으로 광택을 0%로 내려 짙은 느낌을 한껏 살려냈고, 포인트가 되는 부위에는 분홍색으로 염색해 전체적인 조화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한 것으로 보입니다.




야망 네이비+핑크 염색코드 공유 By. 소율


[염색코드] 한복) 광휘의 첫 발걸음

열 개 이상의 염색 코드가 공유된 게시글입니다. 게시글 하단에는 광휘 이외에도 야망, 낭만 아바타의 염색 코드도 추가로 공개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자체가 화려하기에, 메인 컬러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요. 기본으로 입혀진 패턴 덕에 자개장 느낌을 주기도 하는 어두운 계열의 염색이 눈에 띄기도 합니다.




[염색코드] 한복) 광휘의 첫 발걸음 By. 물결랑


야망의 첫 발걸음 염색코드 13가지 공유

야망의 첫 발걸음 아바타 세트의 다양한 염색 코드가 공유된 게시글입니다. 공통적으로 모든 부위의 광택이 0%로 설정된 만큼, 거친 면의 느낌이 많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흰검이나 금검 등 근본 색 조합 염색도 쉽게 찾아볼 수 있네요.




야망의 첫 발걸음 염색코드 13가지 공유 By. Soiabim


실린 한복 염색 자랑해요 (코드o)

낭만, 광휘 아바타 세트의 염색 코드입니다. 두 염색 코드 모두 블랙&화이트 계열의 염색 코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낭만의 경우, 전체적으로 낮은 톤의 검은색이 사용되어 한층 더 깔끔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광휘는 비슷한 계열의 색으로 염색을 진행했지만, 역시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여 세련된 느낌을 감출 수 없는 모습입니다.





실린 한복 염색 자랑해요 (코드o) By. Harel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