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6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콘텐츠인 ‘길드 던전 디펜스’를 추가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길드 던전 디펜스 ‘영지 방어전’은 끊임없이 밀려드는 공허의 군단에 맞서 영웅의 자질을 증명할 수 있는 콘텐츠다. 각 챕터의 마을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공허의 군단으로부터 마을을 지키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길드원과 함께 던전에서 힘을 합쳐 웨이브 마다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주어진 시간 내에 처치하며 ‘수호상’을 지키는 게 목적이다. 특정 웨이브에 도달하거나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수호자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길드원에게 버프를 주거나 ‘길드 던전 디펜스’에서 역동적인 전투를 펼치게 해주는 ‘탑승물’을 소환할 수 있다.

11월 9일까지는 핼러윈 이벤트 파티 던전인 ‘할로윈의 악몽’이 열린다. 해당 파티 던전은 총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망령의 해골 광전사’, ‘망령의 호박 자폭병’ 등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가진 핼러윈 풍의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핼러윈 외형 아바타인 ‘매직 퍼레이드’가 출시된다. 이용자들은 핼러윈 이벤트 던전을 완료할 시 ‘으스스한 호박’을 핼러윈 외형 아바타와 교환할 수 있으며 각종 클래스들에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하는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0월 31일까지 ‘로스크바의 할로윈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인게임 재화인 ‘골드’와 아이템들의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킨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