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그믐달 가을 운동회 참여 신청 하신 분들은
우편함으로 1:1문의를 통하여 참석 확인 문의를
보내라는 우편을 받으셨을 겁니다..

근데 이 내용을 못읽고 그냥 GM의 편지만 받으시고 1:1문의를 안 보내신 분들이 계시고
그로인해 이번에 갱신된 명단에서 누락된
분들이 계실텐데요 T^T...

그런 분들을 위해!
펄업이 배려...는 아니고 인원이 좀 모자랐는지
추가 인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고객센터를 통해 그믐달 가을 운동회 참가 희망 여부를 보내주신 모험가 여러분에 한하여,

2020년 11월 2일(수) 예선 참가자 리스트가 갱신되었습니다.

또한, 접수 기간 내에 마감되지 않은 종목에 한하여,

추가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아래 접수 방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믐달 가을 운동회 추가 접수 안내

추가 접수 기간2020년 11월 2일(월) 17:00 ~ 11월 4일() 23:59
추가 접수 가능한 종목

채집, 항해, 요리, 낚시, 전투, 조련, 대포

추가 접수 방법

 이벤트에 참여할 검은사막 계정으로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②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 이벤트/쿠폰 접속

③ 문의 유형 : ‘그믐달 가을 운동회 추가 모집 선택

* 추가 접수해주신 모험가 여러분까지 취합하여, 최종 참가자 발표가 2020년 11월 5(목) 진행될 예정입니다.

* 추가 접수를 희망하는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아래 안내 사항을 꼭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사항

- 신청하신 개인전 1지망, 2지망, 3지망 중 종목이 중복될 경우, 1회 신청으로 간주합니다.
(ex. 1지망 - 채집 / 2지망 - 요리 / 3지망 - 채집 신청 시 3지망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최종 참가자 발표는 2020년 11월 5(목), 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종목에 따라 최대 50명과 예비 참가 인원 1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하며, 예선전 참여자가 경기 당일 지정된 시간까지 도착하지 않는 경우 예비 참가 인원에게 순서대로 연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가을 운동회가 시작되면, 참가 모험가님만 접속할 수 있는 ‘그믐달 서버’가 오픈되며, 운동회 승/패 기준이 되는 아이템 소지 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ex. 약초, 광석 아이템 /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 등)

자세한 종목 별 진행 방식과 그믐달 서버 유의사항은 이벤트 공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

안내된 특이사항 및 규칙을 참가자가 인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대회 시작일부터 종료일 전까지 가문명, 캐릭터명을 변경한 경우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공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