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완전 딱붙어서의 만개딜이 100이고    한 20~30미터 떨어진 만개딜이 10이라고 가정하면



그럼 도대체 만개의 딜량은 몇일까요?


100? 50? 10?



조금만 멀어져도 만개딜이 노딜수준이 되버리는데


근접 만개에 타직업유저들 어그로만 끌려서 만개딜 제일근접시 100으로만 생각하고  사기니 머니


고작 1미터 이하 범위에 쌔자고  나머지 거리를 노딜스킬로 쓰라구요?


저도 근접시에 딜을 줄이고 대신 떨어졌을때 딜을 올려야 한다고 생각하는 아처 유저중한명이라서 글씁니다



밑에 좋은 의견글들도 많지만(그냥 그의견으로 패치되어도 상관없어요)


전 이참에 그냥 아예 만개의 거리 비례 딜량이 달라지는 그 메커니즘 자체를 삭제하고


0~ 20미터  모든딜 다 똑같이 하는것도 좋다고 생각하는지라


근접 7개 화살 다맞는 풀딜 기준에 딜량 30%정도 깍고  모든범위 그정도 딜로


다만 이렇게 되면 너무 멀리서도 강력한 딜+cc도 들어가니 pvp밸런스 밑  몬스터지금의 원하지 않는 어글끌림 방지를 위해서


거리도 대폭 줄이고 각도도 줄여야한다고 생각해요(단 대신 중간에 범위안에 비는부분 없어야죠)

  그리고 쿨타임때 사용불가능



아처의 밥줄스킬로 근접만개 만 보는사람들이야 반대하겠지만


이 근접만개야 말로 아처에 전혀 안어울리는 스킬이죠  이걸 밥줄로 생각하는거 자체가 지금 아처는 문제있는 케릭이에요


만개를 리뉴얼하고 다른스킬들을 좀더 보안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전반적인 비각쪽도요


만개를 위처럼 바꾸고 쿨중사용 불가로 바꾸고


대신에 다른전반적인 스킬들의 딜상향 밑 유틸성 보안, 쿨타임조정


특히 지금 아처는 비각의 공격기들의 사용처가 너무 안좋기때문에 비각쪽를 보안좀해줫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대지가르는화살, 정령의탄환  넉백 삭제후  전가나 슈아,,  선후딜 삭제


루트라곤 넉백삭제후 모든구간 전방가드

(아니 도대체 아처에 왜 넉백을 이렇게 여기저기 달아둔거에요? 넉백가져가고 슈아나 전가좀 주세요

 아처에 문제점중하나가 딜용으로 쓰는 공격중 슈아전가 스킬이 없어요 pvp도 문제지만 상위사냥터 사냥이 제대로 되지않는 이유중하나 딜중 방어가 불가능)


그리고 지금 아처의 전반적인 스킬에 슈아나 전방가드스킬들이  반쪽짜리인데(스킬시작 잠시만 효과있다가 그후 효과없)

모션 끝까지유지


사냥때도 주로 만개만개만개만 쓰는 플레이

pvp도 만개  1:1도 심판눕히고 근접만개


극 만개 중심 플레이 탈피하고


만개 리뉴얼하고 다른전반적인면을 손보아야한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