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문에 누락된 부분이 있어 다시 올립니다.
제가 어제 시그마 영식 4층 2상 수면혼란 트라이 파티에서 파티장으로서 제대로 책임지지 않은 부분에 관해 명료하게 정리하겠습니다.

1. 파티장으로서 출발 전 확인 없이 성급하게 출발하여 상자 사고가 날 것을 대처하지 못한 것.
2. 2상 파티에서 1상이 되는 상자 사고가 났음에도 불구, 순전히 피로와 클리어만을 생각하고 '무기 상자가 먹고 싶다', '깼으니 괜찮다' 등의 발언을 하며 일을 직시하지 않고 유야무야 넘어가게 만든 것.
3. 첫 번째 사과문에서, 인겜 내 차단과 접속 시간이 어긋나 연락에 문제가 생길 것만 생각하여 피해자분들께 '먼저 찾아오시라' 는 경솔한 발언을 한 것.

글을 올리신 바세린'님을 비롯하여 함께 해 주신 분들의 시간과 노력을 허무하게 만든 것이 사실이며, 이 점에 대해 다시 사과드립니다.
이후 제대로 된 대면 사과와 대처 방안을 말씀드리고자 했으나 인벤 레벨이 낮은 관계로 쪽지 기능을 사용할 수 없어 정기적으로 접속해 파티원분들께 연락을 취할 생각입니다.

이하는 첫 번째로 올린 사과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초코보 서버 피냐타입니다.
어제 밤 늦게 시그마 영식 4층 2상 파티를 함께 돌아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하고, 죄송하단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하드 컨텐츠에서 상자 사고가 익히 발생하고, 또 그게 큰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었음에도 실제로 닥쳤을 땐 피곤함과 혼자만의 만족감, 혼자 괜찮다는 것을 이유로 파티원 분들이 뺏기신 시간과 노력을 배신했다는 자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 상황에서 현명하게 처신해야 했을 파티장으로서 유야무야 넘어갈 것 같은 분위기가 되면 바로잡았어야 했는데, 도리어 분위기를 흐리는 생각 없는 행동을 했습니다.
금전적 보상으로도 갚을 수 없는 것임을 알지만 제 손 닿는 데까지 보상을 해 드리고 싶습니다. (만일 여유가 되시고, 책임 져야 할 저에게 원하는 바, 말씀하실 것이 있으실 때 등등 인게임으로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수정)먼저 연락을 취하는 방침으로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을 것임을 약속하며, 마지막으로 깊이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