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초코보] 태율'
대상자: [초코보] 이뱅골



■ 사건 설명
트리니티 트라이 파티에서 금바하 페이즈를 봄.
파티모집자 나이트님이 미숙한 상태였고 탱리밋도 전사님이 쓴다고 앞에 조율함.
엑사플레어에 대한 언급은 없었으며 엑사플레어를 1자빼기하는 전사님에게 미숙한 본인이 플레이 강요함.
본인의 태도에 화가 난 전사님이 욕하고 파티 탈퇴함. 
전사님 파티탈퇴한 상태에서 지랄맞은 전사다, 딜갱신 하러온거아니냐라고 하며 파티원에게 전사님 뒷담화를 함.
본인의 전사 조롱에 타 플레이어가 동조하며 인벤에 확인받고 오겠다는 언급을함.
(파티 내 본인 지인은 한명도 없었습니다.)

전사님이 작성하신 원글 주소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ff14/4485/11196


* 발생 날짜
2021-03-26 AM 04:00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개인적으로 컨택시도도 하지않고 뒷담화 및 정치질에 한 안일한 태도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의 덧글로 먼저 찾아뵈었는데 
제가 작성한 글을 다시 읽어보았고 댓글을 달아주신 백마님의 덧글을 보면서
덧글마저도 안일하게 작성한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전사님께 조율을 시도하려고 했다면 전사님 제발, 이라는 말이 아니라 더 정중한말로,
본인이 미숙한 부분을 인지하고 조율이 가능한지 여쭤봤어야 했었습니다.
애초에 조율할 부분도 아닌 상황이라는것도 전사님의 게시글을 보고 알게됐습니다.

저는 사무라이로 플레이하면서 금바하 페이즈는 어제 새벽에 진입했을때가 세번째였으며
절바하를 최근에 클리어한 미숙한 상태였습니다. 
저는 전사님께 조율을 시도할것이 아니라 메인 탱커로 플레이하는 유저로서
전사님의 플레이를 보고 엑사를 저렇게 빼도 되는거구나, 하고 배워갔어야 했던게 맞았습니다.

앞으로 남의 잘잘못을 따질게 아니라 미숙한 본인의 실력 정진에 노력하고,
숙련이 되어도 잘하고 못하고를 저울질하고 재며 평가하는 플레이어가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찾아뵙고 직접 사과드린 후 사과문을 작성하는게 도리인듯 하나
개인적인 사유로 이렇게 사과글 작성을 하고, 또 사과글 작성이 늦어진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벤 쪽지로도 제대로 사과를 드리고싶은데 레벨이 낮아 쪽지발송이 불가능하네요..
개인적으로 찾아 뵈어서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리고싶습니다.

트위터 유저긴하나 전사님을 욕하거나 까내린 내용은 일절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계정을 잠궈둔 이유는 계정부터 찾아서 맞팔인분들께 사찰가서 피해갈까봐 걸어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