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3 부터 이용해오던 club de Dacapo 입니다.


피파4 에서 클럽시스템이 나온다면 같이 소통하면서 게임을 하실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실력보다는 매너를 중요시하는 클럽입니다. 나이제한없이 소통하실 게이머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클럽단톡방도 하고 있으니 오픈채팅방에 dacapo를 검색하여 들어와주시면 되겠습니다.


 ' DaCapo ' 에서는 현재 아래와 같은 가족 분들을 반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 매너는 당연하게! 접속률은 빵빵하게!

- 피파온라인과 축구에 대한 애정을 갖고 계신 분!- 자신의 구단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계신 분!

- 그리고, 피파온라인4를 저희와 함께 하실 분!- 비록 넷상에서 만났지만, 서로 아끼고 배려 할 준비가 되신 분!


저희' DaCapo '클럽에서는 다른 클럽에게 뒤쳐지지 않도록, 여러분께 제공 할 수 있는다음과 같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피파온라인4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빠른 정보력 소유

- 피파온라인4를 즐기는 동안, 어디가서 꿀리지 않을 실력 겸비

- 단연 최고라고 생각하는 매너와 클럽에 대한 애착

- 그 어떤 클럽들 보다 자부 할 수 있는 단합력과 추진력

- 상대에게 경쟁력을 보일 수 있는 탄탄한 기본기와 다양한 전술 메이킹 능력


저희 ' DaCapo ' 클럽은 궁서체 입니다.여러분을 속이지 않고, 자신있게 지킬 수 있는 약속만을 이야기 합니다.좋은 클럽은 꼭 레벨이 높고, 클럽선수가 빵빵해야만 좋은 클럽이 아닙니다.즐기기 위한 일부의 요소일 뿐..정말 좋은 클럽은 클럽원들 간의 단합력과 친근한 소통이 아닐까 싶습니다.타 게임 클랜마스터로 운영한 지난 9년간의 운영 능력과 더 불어서지난 날, 타 클럽 부클럽장 으로도 활동했던 다양한 노하우로여러분께 항상 겸손하고 모범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가입 신청이 있으시길 기다리겠습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