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세스, 빛바랜 소환사

주 역할군 : 마법사
부 역할군 : 전사
그림자 군도

난이도 : 높음
피해 : 높음
방어 : 낮음
군중 제어 : 중간
이동 : 낮음
보조 : 낮음

특이사항
기본공격 사거리 500
마나를 사용하지 않음.
트라우마라는 특수한 자원 사용


패시브
트라우마
오랜 시간 PTSD에 시달린 나르세스는 자신의 트라우마를 실체화시키는 방법을 깨달았다.

나르세스는 전투중일 때 초당 5의 트라우마가 생성되고 전투중이 아닐 때 초당 4씩 줄어든다. 트라우마 5당 1%의 이동속도를 획득하고 트라우마가 100이 되면 '절망'과 '공포'의 공격속도가 50%(+레벨당 1%) 증가한다.

'절망'과 '고통'은 체력이 0이 되어도 죽지 않고 가사상태가 되어 나르세스가 있는 방향으로 천천히 움직인다. 가사 상태에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최대 체력의 100%로 부활한다. 가사상태인 소환수가 나르세스 근처에 있는 동안에는 부활에 걸리는 시간이 줄어든다. '절망'과 '고통'은 나르세스로부터 2000 거리 이상 벗어나면 나르세스 옆으로 순간이동한다.

Q 절망 소환
최대 체력 : 1000(+레벨당 50)
쿨타임 : 12/11/10/9/8초
기본 지속효과 : 550의 기본 공격 사거리를 가진 생명체인 절망을 소환한다. 절망의 기본 공격력은 나르세스 공격력의 60%(최소 40)이다

사용 효과 : '절망'이 일직선으로 관통하는 불길을 내뿜어 불길에 닿는 적에게 60/110/160/210/260(+1.0AP)의 피해를 입힌다.

W 고통 소환
최대체력 : 1000(+레벨당 100)
쿨타임 : 9초
기본 지속효과 : 근접 공격을 하는 생명체인 고통을 소환한다. 고통의 기본 공격력은 나르세스 공격력과 같다.

사용 효과 : '고통'이 적을 위로 올려쳐서 짧게 공중에 띄우고 70/100/130/160/190(+0.7AP)의 피해를 입힌다.

E 집결
적에게 사용시 : 소환수들이 15초간 지정한 적을 공격하고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한다.
  절망 혹은 고통에게 사용시 : 절망 혹은 고통에게 사용하면 지정된 소환수가 나르세스의 근처로 즉시 이동한다. 가사상태인 대상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대상별 쿨타임 6초)

R 트라우마 소환
소모값 : 트라우마 100
쿨타임 : 120/100/80초
최대체력 : 3000
소환 유지시간 15초
쿨타임 10초
정신적 고통이 실체화된 트라우마 자체를 지정한 곳에 소환하고 가사상태에 빠진 소환수들을 즉시 부활시킨다. 트라우마의 기본 공격은 대상 주변 넓은 영역에 데미지를 주고 같은 대상을 공격할때마다 2회째부터 소환 유지 시간이 0.5초 증가한다. 트라우마의 기본 공격력은 나르세스 주문력과 같다.

재사용시 트라우마가 높이 점프하여 지정한 영역 안에 있는 적들을 내려찍어 2초간 30/60/90% 둔화시키고 400/550/700(+0.9 추가 AD)(+0.5AP)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 피해량은 내려찍기의 중심에서 멀어질수록 점점 줄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