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 Jade
밤의 지배자

체력 590(+83)
체력 재생 3.2(+0.55)
마나 350(+28)
마나 재생 8(+0.5)
공격력 0(+0)
공격속도 0.666(+2.8%)
방어력 22(+3.7)
마법저항력 32(+0.5)
사거리 575
이동속도 335

[패시브] 마법 분해
룬을 삼킨 자- 제이드는 어떤 방법으로든(아이템 포함) 추가 공격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기본 공격 시 70(+0.75 주문력)(+4X레벨)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8(+3X레벨)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룬 중첩을 얻고, 100중첩 후 다음 기본 공격 시 피해량의 40%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1/6/11/16레벨이 되면 10/25/40/55의 마법 관통력을 얻고, 치명타 발생 시 125/150/175/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훔친 양피지- 레벨이 오를 때마다 3초에 걸쳐 최대 마나의 25%를 회복합니다.
18레벨이 되면, 5초간 비전투시 3초에 걸쳐 최대 마나의 25%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

[Q] 비전 폭발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이 적중한 적에게 3초간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남은 적에게 제이드의 스킬이 10/12.5/15/17.5/20%의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사용 시: 950거리의 적에게 마법탄을 날립니다.
가장 먼저 적중하는 적에게 70/90/110/130/150(+0.6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한 적 범위 200만큼 2초간 역장을 생성하여, 안에 갇힌 적의 속도를 30% 낮춥니다.
이 스킬은 치명타가 발생할 수 있으며, 치명타 발생 시 30/60/90/120/150(+0.5 주문력)(+1% 최대 마나)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역장의 크기가 350만큼 3초간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 마나 소모: 55/60/65/70/75

[W] 룬의 흐름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20/30/40/50%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750거리의 적에게 마법 에너지를 날립니다. 모든 적에게 70/105/140/175/210(+0.8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치명타가 발생할 수 있으며,
치명타 발생 시 가장 마지막으로 적중 했던 적 300범위의 모든 적에게
50/85/120/155/190(+0.65 주문력)(+1.5% 최대 마나)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 마나 소모: 70/80/90/100/110

[E] 잔상
기본 지속 효과: 적에게 마법 피해를 적중시키면 2초간 이동 속도가 15 상승합니다.
미니언,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챔피언 킬 또는 어시스트를 올리면 2초간 이동 속도가 40 상승합니다.
사용 시: 500만큼 거리로 돌진하며 1초간 투명 상태가 됩니다.
투명 상태 중 기본 공격 또는 스킬 사용 시 투명이 해체됩니다.
이동 했던 위치에 제이드의 잔상이 남으며, 투명이 해제 될 때 잔상이 받았던 피해의
15/20/25/30/35%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5/17/14.5/12 마나 소모: 75/85/95/105/115

[R] 추적자의 비수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을 제외한 마나 소비 시 최대 마나량이 +10만큼 늘어납니다. 최대 수치는 1000입니다.
1000수치를 다 채울 시 기본 지속 효과가 강화되어 적 챔피언에게 단일 대상에 대한 스킬 및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가할 경우, 현재 마나의 2%를 소모하여 해당 수치의 두배에 해당하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현재 마나가 20% 이하 일 땐 발동되지 않습니다.
사용 시: 제이드의 주위로 15초간 비전 비수를 3/4/5개 소환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1200거리의 적에게 비수를 발사하여 가장 먼저 적중하는 적에게 100/125/150(+0.9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치명타가 발생할 수 있으며,
치명타 발생 시 100/150/200(+0.5 주문력)(+3% 최대 마나)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 마나 소모: 150/20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