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은 나서스를보며 농사를 케일을보며 왕귀를 생각했음
볼베 패시브를 보면서 광역 평타도 섞고싶어졌음
초반엔 버틸수만 있도록하고 많은양의 스택을 쌓아 궁극기가 생겼을때 깜짝킬을 낼수있을정도로 궁극기가 강력해질수있는 챔프
그리고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후 모습이 변하며 강력해지는챔프를 생각했음
탑챔프임


토노이프 기본사거리 - 300


패시브 - 바람의 가호 / 초월

바람의 가호 - 일정시간 전투에서 벗어나있으면 바람의 가호를 받아 25%의 추가 이동속도를 획득합니다.

초월 - 초월 상태가 되면 일부 스킬들이 강화됩니다.


Q - 수확의 돌풍

다음 기본 공격 시 주변에 돌풍을 일으켜 표식이 붇은 적을 모두 공격하고 표식을 회수합니다.
회수한 표식 1개당 현재 체력의 1 / 1.2 / 1.4 / 1.6 / 1.8 %를 회복합니다.
만약 범위내에 표식을 가지고있는 유닛이 챔피언뿐이며 한 유닛뿐이라면 5개의 표식을 회수합니다.

[초월로 강해지지 않는 스킬입니다.]
[쿨타임 (7/6/5/4/3)]
[사거리 330]


W - 투척된 바람 / 밀어내는 강풍

바람을 날려 처음 적중하는 대상 한명에게 표식을 남기며 마법 피해를 가합니다.
적이 바람에 밀어내는 강풍을 사용할수있습니다.

밀어내는 강풍을 사용하면 적은 랜덤한 방향으로 밀려나며 잠시 공중에 떠오릅니다.

[초월시 밀어내는 강풍을 사용하면 바람은 무조건 토노이프를 향해 밀어냅니다]
[피해량:120/170/230/270/300 (0.3AP)]
[쿨타임 (15/13.5/12/11.5/10)]
[사거리 1000/무한]


E - 마비의 열풍

토노이프가 지면에 발구르기를하여 전방 사다리꼴 방향으로 강한 열풍을 발생시키며 물리피해를 가합니다.
열풍에 맞은 유닛들에게 표식을 남기며, 열풍에 맞은 유닛은 1.2초간 이동속도가 30%감소합니다

[초월시 마비의 열풍에 맞은 유닛은 1초간 기절합니다]
[피해량:120/170/230/270/300 (+0.5AD)]
[쿨타임 (20/18.5/17/15.5/14)]
[사거리 700]

R - 불완전한 초월 / 완전한 초월 / 돌격의 태풍

토노이프가 불완전한 초월을 거처 초월 상태로 변합니다.
2번째 기본 공격마다 모아둔 모든 표식 1개당 0.5의 추가 마법 피해를 가합니다.
초월의식이 불완전하여 초월 시간 동안 스킬을 한 번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월의식이 불완전하여 초월 시간 동안 표식을 회수할 수 없습니다.
초월의식이 불완전하여 모아둔 표식 중 20%를 사용합니다.(표식은 초월상태가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사라질 표식 20%의 반만큼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궁극기의 레벨이 3레벨이 되면 토노이프가 완전한 초월을 거쳐 영원히 초월 상태로 변할 수 있습니다.
(우물에서만 사용가능)
2번째 기본 공격마다 소지한 모든 표식 1개당 0.5의 추가 마법 피해를 가합니다.
소지한 모든 표식 1개당 0.2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상승합니다.

완전한 초월을 거치면 궁극기가 돌격의 태풍으로 변경됩니다.
현재 위치에 바람으로 분신을 만들어두고 3초간 60%의 추가 이동속도를 받습니다.
분신이 받는 피해는 본체에게 2초간 지속되는 출혈효과로 전환됩니다.

[1,2레벨 초월 쿨타임(180/120)]
[1,2레벨 초월 제한시간(15/25)]
[돌격의 태풍 쿨타임 (40)]


원래 번개로 생각하다가 볼베랑 너무겹치길래 퍼져나갈수있으며 광범위한걸 찾다가 바람이됬음.
보면 알겠지만 토노이프(Tho'noyp)는 태풍(Typhoon)의 아나그램임
궁극기는 한번에 확 강력해지는걸 찾다가 초월체를 봤고
스토리상 하나도 안맞는 초월방식이긴 하지만 뭐 잘껴넣는다면
동물에 의존해서 초월하던 과거의 방식과 달리 원소에 의존하여 초월하는 새로운방식이라
기존방식의 위험성도 인력도 덜하며 인간의 모습도 유지할수있지만 원소에 선택받은자만 할수있다던가
뭐 껴넣으려면 방법은많고 이미 그렇게하는게 룬테라세계관이고 제라스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