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진탕펀치
기본공격이나 동상스킬에 적중하면 4초동안 표식이 생성되어 이후 자신또는 아군의 기본공격이나 동상스킬을 적중하면 중첩이 올라가며 포식 유지시간이 초기화 된다. 4중첩이 되면 1초동안 기절시키고 3초동안 방어력을 15(+0.025ap)%에 추가로 14.5(+추가레벨당 1.5) 마법저항력을 15(+0.025ap)%에 추가로 7.25(+추가레벨당 0.75)만큼 감소시킨다. 중첩을 모두 올린 대상에게 5초동안 표식을 남길 수 없다.

Q-동상
방패를 들었을 때 소모 방패내구도: 80/90/100/110/120
재사용대기시간: 10/9/8/7/6
사거리: 1000
전방에 얼음 덩어리를 발사하여 가장앞에 있는 대상을 적중하면 50/90/130/170/210(+0.7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1.5초동안 이동속도를 50%감소 시킨다. 방패를 든 상태면 방패의 잃은 내구도의 40%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힌다. 투사체가 남아 있는 동안은 방패의 내구도가 0이하로 떨어져도 방패가 깨지지 않는다.

W-내가 지킨다
재사용대기시간: 18/16/14/12/10
사거리: 650
지정된 아군 챔피언이나 미니언 또는 아군 설치한 와드에 도약하고 자신과 대상에게 3초동안 방어력을 20/25/30/35/40(+0.15추가 방어력) 마법저항력을 20/25/30/35/40(+0.15추가 마법저항력) 만큼 상승시킨다. 방패에 대해선 증가 수치가 3배로 적용한다.

E-불굴
재사용대기시간 없음
방패를 들어 방패가 파괴되기 까지 정면에서 오는 적의 공격에 자신의 체력피해와 투사체 공격을 뚫지 못하게 방어한다. 방패를 드는 동안 이동속도가 20%만큼 감소된 채 이동한다. 방패 내구도는 자신의 최대체력의 24/27/30/33/36%다 불굴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2초가 지나면 매초에 걸쳐 자신의 최대체력의 2%만큼 회복한다. (재사용대기시간 감소를 통해 회복 선딜레이 시간이 감소 되며 방패내구도의 회복력이 증가한다.) 방패가 파괴되면 방패의 내구도가 완전히 회복될 때 까지 불굴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방패를 내리지 않고 한 번 드는 동안 방패에 자신의 최대체력의 15%만큼 피해를 받고 3초내에 다음 기본공격 또는 동상 스킬에 적중한 대상은 1.5초동안 기절하고 3초동안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감소시키고 뇌진탕 펀치의 재사용대기시간이 적용된다.
방패에 자신의 최대체력의 15%만큼 피해를 받고 시전한 스킬이 빙하균열이면 전구간에서 띄우기 시간이 0.5초 증가된 상태로 적용한다.

R-빙하균열
재사용대기시간: 130/110/90
회복 방패내구도: 방패 최대내구도의 30/40/50%
사거리: 1250
방패의 내구도를 즉시 회복하고 방패를 내려꽂아 일직선상에 있는 대상에게 150/250/350(+0.7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가장앞에 있는 대상은 1초동안 그 뒤에 있는 대상은 0.5초동안 공중에 띄우고 균열이 3초동안 남아 위에 있는 적은 이동속도를 40/50/60%만큼 늦춘다. 뇌진탕펀치의 재사용대기시간이 남은 대상은 재사용대기시간을 초기화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