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린다미어의 분노 시스템을 변경하는 대신, 트린다미어가 더욱 야만스러우면서도 분노가 넘치는 일격을 가할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을 했습니다.


패시브 - 갈망

갈망 : 트린다미어의 기본 공격은 [ 5 / 10 / 15 / 20 + (0.1추가AD) ] 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며, 이 수치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

갈망의 일격 : 매 세번째 기본 공격은 사거리가 225로 증가하고, [갈망의 일격]의 피해량이 고정피해로 적용됩니다.

갈망의 일격 : 트린다미어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 기본공격에 치명타가 적용되어 [126 + (레벨*3)]%의 피해를 입힙니다.
( 일반 치명타 발생시 200% )


트린다미어의 새로운 패시브, 갈망입니다.
트린다미어의 체력이 낮아질수록 강해지는 기존의 컨셉을 일부 계승하여 체력이 50% 이하일 때 매우 강해지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에 트린다미어만의 매력적인 치명타 효과 또한 어느정도 계승했습니다.



Q - 분노의 습격

트린다미어의 다음 기본 공격은 사거리가 475로 증가하고, 대상에게 도약해 주변에 15 / 30 / 45 / 60 / 75 + (0.3AD) 의 물리피해를 입히며 2초간 이동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이후 3번의 기본공격동안 공격속도가 30 / 35 / 40 / 45 / 50% 증가합니다.


트린다미어의 새로운 스킬입니다.
다음 기본공격의 사거리가 증가하며, 공격 대상에게 도약해 내려찍으며 주변에 피해를 입히는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W - 고통의 인내 / 폭발하는 분노

고통의 인내 : 트린다미어의 체력이 50%보다 높을 때 활성화되는 기본 지속 효과의 스킬입니다.

트린다미어가 자신이 받는 피해량을 4 / 6 / 8 / 10 / 12%만큼 감소시키고, 받은 피해량의 50%를 분노로 저장합니다.
분노는 트린다미어의 최대체력의 50%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트린다미어가 비전투 상태가되면 매 초마다 25%씩 감소합니다.

폭발하는 분노 : 트린다미어의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장된 분노의 50%를 소모합니다.

트린다미어가 자신이 참았던 분노를 폭발시키며 자신에게 걸린 모든 방해효과를 제거하고 20 / 40 / 60 / 80 / 100 + 분노의 20(+0.2추가AD)% 만큼의 물리피해를 입히며, 소모한 분노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분노가 가득 찬 상태에서 분노를 폭발시키면 피해량이 고정피해로 변경되고, 1초간 모든 방해효과를 무시합니다.


새로운 매커니즘의 스킬이며, 기존의 분노 시스템을 약간 바꿔 이식하였습니다.
세트의 W, 강펀치와 비슷한 스킬로 자신이 받은 피해를 모아뒀다가 역으로 터뜨리는 스킬입니다.
트린다미어는 받은 피해량의 50%를 분노로 전환하여 저장하는데, 맞기만 해서는 분노가 최대로 차오르지 않도록 설정했습니다.
트린다미어의 패시브인 갈망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여 지속적인 전투를 해야 분노가 최대로 차오르게 설계했고, 이러한 전투를 충족했을 때 트린다미어의 진정한 분노를 폭발시킬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E - 회전베기

트린다미어가 검을 들고 회전하며 적을 베어넘겨 80 / 110 / 140 / 170 / 200 + (1.2 추가AD) 만큼의 물리피해를 입히며, 적을 벨 때마다 [갈망]이 적용됩니다.
기본공격시 회전베기의 쿨타임이 1초 감소하며, 적 챔피언에게 기본공격시 2초 감소합니다.


트린다미어의 아이덴티티라고 하면, 회전베기 또한 빼놓을 수 없습니다.
회전베기는 기존의 고유성을 유지하며, 패시브인 갈망의 효과를 적용시켜 전투 지속력을 증가시켰습니다.


R - 불사의 분노

5초동안 트린다미어의 체력이 1 이하로 내려가지 않으며, 분노를 40 / 70 / 100% 만큼 채웁니다.
불사의 분노가 지속되는 동안 트린다미어의 이동속도가 10% 증가하고, 강인함이 10 / 15 / 20% 증가합니다.


기존의 성능에서 이동속도와 강인함이 상승하도록 패치했습니다.
다만, 너무 강해지는 것을 우려하여 너무 높지 않은 수치만 적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