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븐운 화려한 처형자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여타 다른 원딜들과 다르게 회전도끼 한방한방에 적들에게 경이로움을 선사해주어야 합니다. 회전도끼를 놓칠경우 전투가 빠르게 끝나 한타 때 제 역할을 해내지 못한다는 큰 단점이 있지만
암살자나 원딜끼리의 1대1접전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하는 현실을 깨고 검투사의 긍지를 불어넣고 싶었습니다.
후반에 공속이 너무 높아져 회전도끼의 효율을 모두 뽑지못하는 것도 불만이었던터라..

드레이븐은 회전도끼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근접공격밖에 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피해량이 적은 대신 가장 마지막으로 공격한 적에게 받는 피해량을 조금 감소시킵니다.
기존의 빠른 공격대신 치명타가 더 위협적인 챔피언으로 개선됩니다.
회전도끼의 의존도가 더욱 강해지며 더 난이도가 높아졌지만 그만큼 많은 딜을 뽑아냅니다.
입맛에 맞춰 룬을 유동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Q 회전도끼
드레이븐의 회전도끼가 추가 피해량이 아닌 추가 공격력으로 바뀝니다(치명타적용, 삼위일체 주문검 적용) 드레이븐의 공격 사거리가 원거리로 증가합니다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20%이상 달성시 끊기지않고 사용가능
(트포, 무라마나 유도)


W 광기의 피
공격속도 증가량이 대폭 하향되었지만 연속으로 사용시 이동속도가 최대 3회 중첩되고 최대 중첩시 패시브에 비례해 추가 치명타를 얻습니다.
(WQ연계 포킹, 칼날비 시너지 유도)

E비켜서라
해당사항없음




R 죽음의 소용돌이
R키를 누르고있으면 드레이븐의 이동속도가 느려지지만 시야가 일정 범위까지 빠르게 늘어나며 다음 기본공격은 회전도끼효과가 적용됩니다. 도끼가 날아간 거리와 AD계수에 비례해 적의 잃은체력 비례 추가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킬 시전 시 특수한 배경음악이 깔립니다.
(포식자 약팔이 유도, 킬캐치, 버프 스틸에 더 용이해지지만 한타 의존도 하락)




P 드레이븐의 리그
적을 처치시 쌓이는 팬들의 환호 중첩을 상점에서 스킬강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강화: 도끼가 떨어지는 마크가 커지며 적에게는 보이지않음
W강화: 중첩없이 1회사용부터 추가 치명타 적용+치명타율 증가
E강화: 이동하면서 사용가능
R강화: 기본공격 두번 사용가능(첫번째 타격은 체퍼뎀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