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3 추가 패치 노트 (수정)

소환사 여러분,


7.13 버전에 추가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7.13 추가 패치

7월 8일 업데이트

아우렐리온 솔

버그 수정 W - 우주 팽창 사용 시 실제 스킬이 적용되는 사거리가 그래픽 효과 상에서 별의 위치와 일치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7월 1일 업데이트

누누

카운터 정글링에 주력하는 플레이어의 경우 적 누누를 상대하기가 꽤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누누가 대체로 매우 강한 것이 현실이죠.) 막상 적 누누를 잡아 공격한다고 해도, 누누는 탄탄한 체력으로 버티면서 유유히 빠져나가기 일쑤였죠. Q - 잡아먹기를 통해 상당한 체력이 보장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누누의 기본 능력치에서 안전 장치를 조금 줄여도 된다고 판단했습니다.
기본 체력 재생 5초당 체력 +7  5초당 체력 +5
방어력 26.38  23

자크

자크는 예측할 수 없는 스킬의 활용 방향성을 통해 엄청난 순간의 위력을 발휘하는 챔피언입니다. 그런데 자크가 Q - 탄성 주먹을 사용하면 다음 기본 공격의 추가 사거리가 지나치게 길어져서, 예측할 수 없는 순간의 위력이 다소 '예측 가능한 수준'이 되어 버리고 있죠. 자크의 영향력이 언제나 확정적으로 강력한 상황을 막기 위해 추가 사거리 부분을 줄이기로 했습니다.
탄성 주먹의 다음 기본 공격 사거리 300  200

6월 29일 업데이트

나르

버그 수정 미니 나르가 E - 폴짝으로 다른 유닛 위를 뛰어 다닐 때, Q - 부메랑 던지기를 사용해 뛰는 방향을 바꿀 수 없습니다

라칸

버그 수정 라칸이 W - 화려한 등장으로 도약하던 도중 방해를 받으면 해당 스킬을 다시 사용하기 전까지 점멸을 사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