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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05 0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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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5일 (수) 8.24 패치 노트8.24 패치 노트 소환사 여러분, 패치 하이라이트챔피언갈리오Q - 전장의 돌풍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고, 돌풍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Q - 전장의 돌풍 소용돌이 기본 피해량이 삭제되지만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 - 정의의 주먹 돌진 속도가 증가하지만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이제 R - 영웅출현이 아군에게 피해 감소 효과를 주지 않으며 착지 지점 중심에 있던 적을 더 오래 띄우지 않습니다. 갈리오는 궁극기 R - 영웅출현 덕분에 아군과 합을 맞춘 플레이를 했을 때 어느 때보다도 좋은 결과를 꾸준히 보여왔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R - 영웅출현을 통해 단체 플레이에서 발휘할 수 있는 위력과 E - 정의의 주먹의 미니언 무리 처리 능력 일부를 감소시키는 한편, 갈리오의 스킬이 난전에서 발휘하는 위력을 다시 증가시켜 혼자서도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조정했습니다. Q - 전장의 돌풍마나 소모량: 70/85/100/115/130 ⇒ 70/75/80/85/90 돌풍 피해량: 50/80/110/140/170 (+주문력의 80%) ⇒70/110/150/190/230 (+주문력의 90%) 삭제소용돌이 기본 피해량: 이제 소용돌이가 30/40/50/60/70 (+주문력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최대 체력 비례 소용돌이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0 (+주문력 100당 3%) ⇒대상 최대 체력의 6 (+주문력 100당 4%) E - 정의의 주먹전방 돌진 전 충전시간: 0.45초 ⇒ 0.4초 돌진 속도: 1900 ⇒ 2300 신규너무 높은 목표: 이제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R - 영웅출현삭제피해 감소: 이제 대상으로 지정된 아군에게 20/25/30% (+갈리오의 추가 마법 저항력 100당 8%)에 해당하는 피해 감소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삭제착지 지점 중심: 이제 착지 지점 중심에 있던 적을 더 오래 공중으로 띄우지 않습니다. (이제 적중한 모든 적을 공중으로 0.75초 띄웁니다.) 르블랑W - 왜곡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르블랑이 프리시즌의 어둠의 수확 룬 개편으로 인해 상당히 강해지면서 프리시즌 적용에 따라 약화될 것으로 예상했던 것과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의 어둠의 수확 하향 조정은 르블랑에게도 영향을 주겠지만, 새 시즌을 대비해 르블랑 자체의 위력 또한 직접적으로 약화시키려고 합니다. W - 왜곡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면 공격로에서 르블랑이 취약함을 보이는 시간이 늘어나고, 갱킹을 할 때에도 르블랑이 정글러와 호흡을 잘 맞춰야 할 겁니다. W - 왜곡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 ⇒ 18/16/14/12/10 빅토르Q - 힘의 흡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E - 죽음의 광선 주문력 계수가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상단 공격로 빅토르가 부족한 주문력 대신 기본 피해량에 의존해서 적을 괴롭히는 플레이를 약화시키는 한편, 중단 공격로에서 마법사로 성장했을 때 발휘하는 위력을 다시 증가시키려고 합니다. Q - 힘의 흡수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 9/8/7/6/5초 발사체 기본 피해량: 60/80/100/120/140 ⇒ 50/65/80/95/110 E - 죽음의 광선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12/11/10/9/8초 주문력 계수: 50% ⇒ 60% (증강 - 여진 계수는 그대로입니다.) 아칼리W - 황혼의 장막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현재 아칼리의 위력이 강한지 약한지에 상관없이 상대방이 대응하기 어려워 하는 요소에 대하여 심층적인 변경을 검토 중입니다. 그와는 별개로, 이번 패치에서는 W - 황혼의 장막 지속시간을 감소시켜서 공격적으로 사용했을 때 일정 지역을 장악하는 위력을 더 적절하게 조정했습니다. W - 황혼의 장막지속시간: 5/5.5/6/6.5/7초 ⇒ 4/4.5/5/5.5/6초 최대 지속시간 증가: 3초 ⇒ 2초 아트록스이제 Q - 다르킨의 검이 몬스터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원래 정글 아트록스의 가능성을 시험해보도록 하기 위해 추가되었지만 결국 아트록스는 정글러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아트록스는 소환사 주문으로 강타를 선택하고 중단 공격로를 담당할 경우 상대가 실질적으로 대응할 방법이 없을 만큼 유리해집니다. 따라서 이번 패치에서는 이렇게 공격로에서 발휘하는 의도치 않은 위력을 삭제하려고 합니다. Q - 다르킨의 검삭제몬스터 혐오: 이제 몬스터에게 공격력의 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추가로 입히지 않습니다. 이렐리아W - 저항의 춤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하고, 피해량 감소 효과가 낮아지며, 이제 사용 시 아이오니아의 열정 중첩을 얻지 않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이렐리아가 적의 피해를 감소시키는 능력을 약화시키려고 합니다. 이제 공격로에서 이렐리아를 상대하는 적들은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질 겁니다. 특히 중단 공격로에서 스킬 위주의 공격을 하는 마법사 챔피언들이 W - 저항의 춤을 사용하는 이렐리아를 좀 더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겠죠. 또한 소규모 전투 중 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이 발동되는 속도가 감소합니다. 이제 적이 먼저 공격한 뒤 이렐리아가 대응한다면, 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을 준비한 후 이렐리아가 먼저 공격을 시작할 때보다 딜 교환에서 승리하기가 힘들어질 겁니다. W - 저항의 춤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 20/18/16/14/12초 피해량 감소: 50% ⇒ 40% 삭제사용 시 열정 중첩: 이제 W - 저항의 춤을 사용해도 아이오니아의 열정 중첩을 1만큼 얻지 않습니다. (적을 적중시키면 얻는 아이오니아의 열정 중첩은 그대로입니다.) 일라오이E - 영혼의 시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R - 믿음의 도약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룬 빌드 능력치 보너스가 개편되면서 일라오이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은 능력치인 공격 속도를 선택하지 않고도 정복자 룬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능력치 보너스 최적화와 함께, 이번 패치에서는 일부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강화해서 일라오이 스킬의 전투 지속력을 상단 공격로의 다른 전사 챔피언들과 동등한 수준으로 변경했습니다. 이러한 변경사항들이 함께 적용되면 일라오이가 적극적으로 공격적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 겁니다. E - 영혼의 시험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16/15/14/13/12초 R - 믿음의 도약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20/95/70초 잭스R - 달인의 저력 적중 시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잭스는 그레이브즈와 쉬바나 등의 챔피언처럼 정글 캠프 사냥 능력이 뛰어난 편에 속하지만 스킬 레벨이 올라갈수록 이들보다 훨씬 강한 위력을 보입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잭스의 궁극기 R - 달인의 저력이 스킬 레벨 2와 3일 때의 기본 피해량을 감소시켜서 잭스가 다른 정글러에 비해 지나치게 뛰어난 능력을 보이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그래도 잭스는 게임 후반에 역할군 최상위급 위력을 발휘하겠지만 다른 챔피언과의 차이가 지나치지는 않을 겁니다. 또한 이렇게 변경하면 실력대가 달라도 잭스가 균일한 위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높은 티어의 게임은 낮은 티어보다 빨리 종료되기 때문에 잭스가 후반에 활약할 기회가 적기 때문이죠. R - 달인의 저력세 번째 공격 적중 시 피해량: 100/160/220 ⇒ 100/140/180 카밀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카밀은 상대의 시야를 회피하고 예측하지 못한 방향으로부터 갱킹하는 능력 덕분에 정글에서 압도적인 위력을 발휘합니다. 카밀이 정글러로서 가지고 있는 독특한 위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이번 패치에서는 카밀의 정글 캠프 사냥 능력을 감소시켜서 게임 초반 성장 속도를 약간 늦췄습니다. 기본 능력치기본 공격 속도: 0.644 ⇒ 0.625 하이머딩거이로운 효과에 대한 몇몇 버그와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그동안 하이머딩거의 연구실이 아주 지저분했더군요. 이번 패치에서 하이머딩거를 검토한 결과 일부 정확하지 않은 부분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챔피언을 강화하거나 약화해야 하는데요, 이번에는 강화하는 방향을 선택했습니다. Q - H-28G 진화형 포탑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제 포탑 광선 재사용 대기시간이 실제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에 따라 줄어듭니다. 툴팁: 포탑 능력치가 확장형 툴팁으로 옮겨졌습니다. Shift 키를 누르고 있으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하이머딩거의 주문력에 따라 증가하는 포탑 체력은 확장형 툴팁에 표시됩니다. W -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툴팁: 이제 로켓으로 미니언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60%"이 아닌 실제 피해량으로 표시됩니다. 실제 피해량은 추가 주문력 계수 때문에 60%보다 높았죠. 업그레이드!!!된 W - 마법공학 로켓 연사최대 피해량: 499/687/862 (+주문력의 183%) ⇒ 503/697.5/892 (+주문력의 183%) 첫 번째 로켓 피해량: 135/180/225 (+주문력의 45%) (그대로입니다.) 2,3,4,5번째 로켓 피해량: 28/39/49 (+주문력의 12%) ⇒ 32/45/58 (+주문력의 12%) 6~20번째 로켓 피해량: 16.8/23.4/29.4 (+주문력의 6%) ⇒ 16/22.5/29 (+주문력의 6%) 점멸과 연계한 스킬 공격 대상 지정스킬 시전 중에 점멸을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스킬 공격 대상 지정의 몇 가지 상호작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최근 내부적으로 진행된 코딩 작업을 통해 의도된 대로 작동하지 않았던 일부 스킬 공격과 점멸 소환사 주문의 상호작용을 수정했습니다. 대상 위치를 향해 발사되는 스킬 공격 (방향이 변화합니다.)
대상 방향으로 발사되는 스킬 공격 (위치가 변화합니다.)
분신에 대한 해로운 효과 표시니코 개발 과정에서 이 부분이 드디어 수정되었습니다. 어디에 점화를 썼더라: 챔피언에게 해로운 효과가 있을 때 분신을 생성하면, 이제 생성된 분신에도 동일한 해로운 효과가 표시됩니다. 시각 효과 및 음향 효과 업데이트애니비아애니비아의 공격과 스킬에 최신 수준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품질과 가독성이 확보되도록 음향 효과와 시각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수많은 음향 효과: 애니비아의 농담, 도발, 춤, 웃음, 사망, 정지 시 음향 효과를 다듬었습니다. (대사는 그대로입니다.) 기본 공격: 발사체와 적중 시각 효과가 새롭게 거듭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환생: 빛나는 시각 효과가 환생이 가까워질수록 크게 표시되고 부화 순간이 더 화려해집니다. Q - 냉기 폭발: 시각 효과가 명중범위와 중심 지역을 더 명확히 표시합니다. W - 결정화: 벽과 얼어붙은 땅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음향 효과가 명확성과 얼음 테마에 맞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 - 동상: 발사체가 애니비아의 기본 공격과 더 뚜렷이 구별됩니다. "치명타"가 더 밝고 또렷하게 표시됩니다. R - 얼음 폭풍: 프렐요드 범위 표시기가 추가됩니다. 눈보라 시각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눈보라가 절정으로 몰아칠 때와 R - 얼음 폭풍이 비활성화될 때 음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어둠서리 애니비아: Q - 냉기 폭발과 R - 얼음 폭풍의 시각 효과가 전설급 스킨 효과에 맞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삼바 애니비아: 골드 범위 표시가 명중범위와 더 잘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문도 박사문도 박사의 공격과 스킬에 최신 수준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품질과 가독성이 확보되도록 음향 효과와 시각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기본 공격: 공격 자취와 적중 시각 효과가 새롭게 거듭납니다. 적중 음향 효과가 새롭게 거듭납니다. Q - 오염된 대형식칼: 발사체 흔적 신규 시각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적중 시각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식칼 발사 및 적중 음향 효과가 더 선명해졌습니다. W - 타오르는 고통: 이제 시각 효과에 실제 효과 범위가 표시됩니다. 피해를 입은 적에게 불타는 시각 효과가 추가됩니다. 활성화 음향 효과가 더 선명해집니다. E - 피학증: 팔목에 이로운 효과 신규 시각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운 음향 효과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R - 가학증: 최초 폭발 시각 효과가 더 커졌습니다. 효과 시각 효과가 더 알아보기 쉬워졌으며 체력 회복 효과가 더 잘 표시됩니다. 자운 음향 효과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CEO 문도: 이제 W - 타오르는 고통과 R - 가학증에 "구매/판매" 화살표와 종이 시각 효과가 표시됩니다. 이제 기본 공격과 Q - 오염된 대형식칼에 종이/서류가방 음향 효과가 재생됩니다. W - 타오르는 고통과 R - 가학증에 디지털 음향 효과가 재생됩니다. 신규 정지 음향 효과가 추가됩니다. 그라가스그라가스의 공격과 스킬에 최신 수준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품질과 가독성이 확보되도록 시각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라가스의 음향 효과는 몇 패치 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본 공격: 적중 시각 효과가 새롭게 거듭납니다. Q - 술통 굴리기: 사거리 표시와 술 시각 효과가 효과 범위를 더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W - 취중 분노: 이제 그라가스의 피해 감소 효과가 빛나는 시각 효과로 표시됩니다. 거품 시각 효과는 약화시켰습니다. E - 몸통 박치기: 효과 범위를 표시하는 신규 돌진 시각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적중 시각 효과가 더 화려해졌습니다. R - 술통 폭발: 술과 술통 흔적 시각 효과로 효과 범위가 표시되고 더 화려하게 연출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가 Q - 술통 굴리기와 더 뚜렷이 구별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옥토버페스트 그라가스: E - 몸통 박치기 사용 시 돌진 흔적에 표시되는 프레첼이 드디어 복구되었습니다. 레넥톤레넥톤의 공격과 스킬에 최신 수준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품질과 가독성이 확보되도록 음향 효과와 시각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시각 효과는 이번 8.24 패치 기간 내에 변경되며, 음향 효과는 아직 개발 중입니다. 기본 공격: 적중 시각 효과가 새롭게 거듭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분노의 지배: 공격 강화 시 빛나는 손 시각 효과가 더 선명하게 표시됩니다. 이제 눈도 붉게 타오릅니다. Q - 양떼 도륙: 시각 효과로 효과 범위가 더 선명하게 표시됩니다. (R - 강신으로 증가합니다.) 수영장 파티 레넥톤과 SKT T1 레넥톤이 강화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할 때 시각 효과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W - 무자비한 포식자: 대부분 그대로입니다. E - 자르고 토막내기: 시각 효과가 깔끔해졌으며, 지면 모래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강화된 사용 시 시각 효과가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R - 강신: 신규 모래폭풍 및 사거리 표시 시각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잠자리가 풍뎅이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웃백 레넥톤과 선사시대 레넥톤이 기본 스킨 시각 효과를 사용합니다. 은하계 레넥톤과 핏빛 분노 레넥톤이 색상이 변경된 기본 시각 효과를 사용합니다. 룬 전쟁 레넥톤, 용광로 레넥톤, 수영장 파티 레넥톤, SKT T1 레넥톤, 레넥토이에 특수 궁극기 시각 효과가 추가됩니다. 티모티모의 공격과 스킬에 최신 수준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품질과 가독성이 확보되도록 시각 효과가 수정되었습니다. 기본 공격: 발사체와 적중 시각 효과가 새롭게 거듭납니다. Q - 실명 다트: 발사체가 티모의 기본 공격과 더 뚜렷이 구별됩니다. 적중 시각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W - 신속한 이동: 달리기 흔적 시각 효과에 스킨별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E - 맹독 다트: 발사체가 기본 공격 및 Q - 실명 다트와 더 뚜렷이 구별됩니다. R - 유독성 함정: 이제 폭발 시 실제 효과 범위가 표시됩니다. 우주비행사 티모, 복실복실 티모, 슈퍼 티모, 판다 티모 스킨에 스킨별 폭발 효과가 추가됩니다. 아이템죽음의 무도이제 체력 회복 효과가 모든 피해에 적용됩니다. 잭스를 포함한 많은 공격력 기반 전사 챔피언은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스킬이 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죽음의 무도가 리븐 외에 순수 공격력 챔피언으로 성장하지 않는 전사 챔피언에게도 더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겁니다. 체력 회복: 입힌 물리 피해의 15% (범위 피해인 경우 대상당 5%) ⇒ 입힌 모든피해의 15% (범위 피해인 경우 대상당 5%) 전령의 눈이제 미니언이 아닌 대상과의 전투 중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번 변경은 전령의 눈을 가지고 있을 때 와드를 이용한 이동, 수풀로 도망가는 적에 대한 시야 유지 등 장신구를 유연하게 사용하려는 플레이어 여러분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겁니다. 눈 깜빡임: 이제 미니언이 아닌 대상과의 전투 중 전령의 눈에 3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삭제 밀렵꾼의 단검밀렵꾼의 단검, 메자이의 영혼약탈자, 수확의 낫 등의 효과는 게임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달성해야 하는 명확한 소규모 목표가 생기고 적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도록 방해해서 보상을 얻지 못하게 하기 위해 다른 판단을 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타깝게도 밀렵꾼의 단검의 경우, 상당한 수의 게임에서 소규모 목표와 보상이 지나치게 한정적입니다.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그대로 두어도 밀렵꾼의 단검이 좋은 선택지가 아니라는 것을 아는 정글러에게는 피해가 없을 수 있겠지만, 이를 잘 모르는 신규 플레이어에게는 함정 같은 아이템이 될 겁니다. 그래서 이제 밀렵꾼의 단검을 삭제하려고 합니다. 삭제 삭제됩니다. 룬어둠의 수확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다른 효과로 발동시킬 수 없습니다. 8.23 추가 패치 노트를 통해 어둠의 수확의 피해량 일부에 후속 조치를 적용했으며, 8.24 패치에서는 추가 후속 조치가 적용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어둠의 수확의 위력이 얼마나 중첩을 효과적으로 쌓는지에 따라 발휘되도록 하기 위해 특히 게임 초반의 기본 위력을 감소시키려고 합니다. 또한 이러한 맥락에서, 다른 효과를 통해 발동시킬 수 없도록 변경해서 중첩을 쌓기 어렵게 변경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변경하면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기 전에 대상 체력이 발동 기준 미만인 경우에 중첩이 쌓인다는 조건이 실질적으로 조금 더 명확해질 겁니다. 기본 피해량: 40~80 (레벨에 따라) ⇒ 20~60 (레벨에 따라) 발동 조건: 이제 개별 스킬처럼 적용되도록 만들어진 루덴의 메아리 효과 이외에 주문 작열 룬, 리안드리의 고통 아이템 등 다른 효과로 발동시킬 수 없습니다. 8.23 추가 패치 밸런스 업데이트8.23 패치 기간 동안에 적용된 변경 사항은 8.23 추가 패치 노트를 확인해 주세요. 정글어스름 늑대 및 칼날부리 생성 시간어스름 늑대와 칼날부리의 최초 생성 시간이 늦춰집니다. 제목은 "정글"이지만 실제로는 중단 공격로와 관련된 변경사항입니다. 어스름 늑대와 칼날부리의 생성 시간을 몇 초 늦추면 중단 공격로 챔피언이 정글 캠프를 사냥한 후 공격로로 이동할 때 상대의 공격에 조금 더 취약해질 겁니다. 첫 번째 어스름 늑대 생성: 1:29 ⇒ 1:30 첫 번째 칼날부리 생성: 1:28 ⇒ 1:30 돌격! 넥서스 모드돌격! 넥서스 모드 테스트가 이번 눈맞이 축제 기간에 돌아옵니다! 돌격! 넥서스 모드 테스트가 시작될 때까지 발표될 더 많은 정보를 기대해주세요. 소환사의 협곡이 아닌 맵변경사항이 적용되지 않았던 소환사의 협곡 이외의 맵에 현상금 시스템 변경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현재 수정된 상태입니다! 단축키신규 추가 챔피언 상호작용추가 버튼이 있는 챔피언을 위해 신규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단축키를 사용해서 전투에 영향을 주지 않고 상호작용해보세요. 챔피언별 상호작용: 킨드레드의 사냥 바와 니코의 형상변환 바 등 추가 버튼이 있는 챔피언을 위해 신규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단축키는 추가 행동 요소가 없는 챔피언이 사용하면 아무 작동도 하지 않습니다. 기본 단축키: SHIFT-F1부터 SHIFT-F5까지 설정 메뉴: 신규 단축키 설정은 설정 -> 단축키 -> 추가 단축키 > 스킬과 소환사 주문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랭크 게임다양한 2019 시즌 랭크 게임 변경사항 테스트가 프리시즌 기간에 실시됩니다. 스플릿, 포지션별 랭크, 그리고 포지션별 대전 검색은 시즌 시작과 함께 적용됩니다. 배치 게임단 한 게임만 해도 랭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치 게임은 불안합니다. 아무것도 모른 채 10게임을 하며 높은 랭크가 나오기를 바랄 수밖에 없기 때문이죠. 이 점을 수정했습니다. 단 한 게임: 랭크 게임을 단 한 번만 해도 임시 랭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시 랭크는 배치 게임이 완료될 때까지 자신만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치로 향하는 길: 나머지 배치 게임에서는 승리 시 추가 LP를 획득하며 패배해도 LP를 잃지 않습니다. 공개: 배치 게임이 완료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랭크가 공개됩니다. 초기화 없음: 프리시즌 기간 동안 랭크 티어 초기화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티어 및 단계브론즈 티어 아래에 아이언 티어가, 마스터와 챌린저 티어 사이에 그랜드마스터 티어가 추가됩니다. 모든 티어에서 V 단계가 삭제됩니다. 신규 티어 체계에서는 시즌 기간 동안 승급이 매끄러워지며, 티어 단계가 감소하면서 승급전을 적게 치르게 됩니다. 해수면 상승: 브론즈 티어 아래에 아이언 티어가 추가됩니다. 굉장한 마스터: 마스터 티어와 챌린저 티어 사이에 그랜드마스터 티어가 추가됩니다. 이제는 놀릴 수 없어: 모든 티어에서 V 단계가 삭제됩니다. 경축: V 단계의 모든 플레이어가 IV 단계로 올라갑니다. 랭크 문장이제 새로운 보상인 랭크 문장으로 내정보 페이지, 팝업 창, 게임 로비, 그리고 로딩 화면에서 자신의 현재 랭크가 표시됩니다. 랭크 문장은 내년에 승리를 거듭해서 승급하면 더 높은 문장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랭크 문장 뒤에 드리워진 휘장은 지난 랭크에 따라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주세요. 우와 눈부셔: 이제 내정보, 랭크 게임 페이지, 팝업 창, 그리고 게임 내 로비에 나타나는 랭크 문장에 자신의 현재 랭크가 표시됩니다. 레벨로 표시: 소환사 아이콘을 클릭하면 랭크 문장과 레벨 문장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랭크 게임 인터페이스게임 종료 화면과 랭크 게임 페이지의 명확성을 위해 다양한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 얼마나 올랐을까: 게임 종료 화면에 획득한 LP가 더 분명히 표시되도록 조정됩니다. 언제 승급될까: 이제 마스터, 그랜드마스터, 챌린저 티어의 랭크 게임 페이지에 승급과 강등 기준이 더 분명히 표시됩니다. 로딩 화면: 이제 로딩 화면 테두리에 해당 게임 모드의 현재 랭크가 표시됩니다. 소환사명을 클릭하면 지난 랭크 휘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다양한 고화질 일러스트를 LoL 디스플레이에서도 감상해 보세요!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들이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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