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
2019-07-31 10:23
조회: 11,8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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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31일(수) 9.15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플레이어 여러분, 9.15 전략적 팀 전투 패치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체계연승/연패연승/연패 효과를 강화하려고 합니다.
직업 효과 기준점일부 직업에 새로운 기준점을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라운드 종료 후, 플레이어가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나 특정 단계 및 등급의 챔피언으로부터 받는 피해량을 감소시켰습니다.
공동 선택 단계
공허이번 패치에서 공허 계열의 개성을 새롭게 정의했습니다. 이제 아무리 열심히 방어력을
귀족귀족은 조합을 갖췄을 때 아주 강력한 효과를 얻어야 하지만 마법 저항력이 없어서 큰
기사현재 기사는 게임 초반 2유닛을 마련했을 때는 전방에서 든든한 모습을 보이지만 4유닛
닌자과거 닌자 특성 효과는 특히 암살자 추가 효과와 합쳐졌을 때 상당히 심각한 밸런스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닌자 한 명만 아군에 포함시켜도 좋은 선택이 되도록 변경하려고 합니다.
수호자수호자는 틈새 공략으로 떠오르고 있지만 초반에 마련하기 위해서는 높은 비용이
악마악마는 현재 다소 강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밸런스 조정을 적용했습니다.
암살자암살자는 9.14B 패치에서 하향되었지만 다른 조합에서 활약할 수 있게 조정하려고
요들요들은 밸런스가 잘 잡힌 것으로 보이지만 예상대로 회피가 잘 안 될 경우 상당히
용마법 피해에 100% 면역인 용은 대처할 수 있는 여지를 크게 감소시킵니다. 이에 마법
원소술사원소술사 골렘의 위력을 일부 감소시켰습니다. 하지만 다른 조합에서 원소술사가 강력한 스킬 공격 챔피언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일부 스킬 위력을 강화했습니다.
해적골드 활용 운영을 고려해 해적을 지나치게 하향 조정한 것 같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특성 효과로 얻는 골드를 늘리고 일부 챔피언을 조정했습니다.
기타 챔피언몇 가지 유닛은 특성과 상관없이 조정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이제 블리츠크랭크가 다음
아이템강철의 솔라리 펜던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전투 시작 시 높은 피해를 흡수하는
명확성 및 시각 효과 변경사항유지되도록 변경했습니다. 버그 수정수정했습니다.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가장 돋보이는 변경내용일 수도 있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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