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200퍼 감소는 저한테는 별 차이가 없었음 애초에 방어태세를 주력기 전후에 잠깐 쓰는용도로 밖에 사용을 안해서

솔직히 원한쓸때랑 쉴드량 차이를 그닥 못느낌 항상 쉴드가 남아돌기도 했고 도발은 원래 항상 7 이었구




치:신 비율은 본래 1:1 이었는데 치명올려준다길래 좀 낮춤 

기본이 32퍼에 이것저것 하니 36.4퍼임 고기 효과받으면 랜스스킬기준 46.4퍼겠지

치피는  예둔2해서 245퍼 + 고기30퍼 = 랜스기준 275퍼가 되긋네

결론은..

그지자식이라 원한2를 써서 그런지 고기2로 바꾸고 뭔가 쌔진거 같으면서도 아닌거 같으면서도 애매함 ㅋㅋ

비슷한거같음 치명안뜨면 버캐막타가 300~400만 혐짤로 튀어나오는데 시너지받고 치명받으면 2~3천 왔다갔다하니

갭이 크긴함 근데 이 갭은 원래 원한썻을때도 똑같았던거라 크게 불만은없고

원한을 빼니 확실히 덜아픔 이건 팩트 요즘 아픈레이드가 어디있겠냐만 ㄹㅇ 간지러운 수준까지 떨어지더라

200퍼 감소가 기존 쉴드를 장기적으로 사용했던 분들한테는 확실히 패널티겠는데

저처럼 방밀로 포지션잡고 방어태세는 아주 짧게 쓰는 사람한테는 패널티를 느끼기 힘든수준인거 같음요

고기3를 얻을수있다면 전 무조건 고기3 갈거같음 거래가능이었음 좋것다 아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