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로드로 쭉 해오다가 창고에 쌓아둔 악세와 고독한기사12각인을 배운 후 고기로드 셋팅을 해보았습니다. 고기로드로 벨가 솔플을 가보았습니다. 전태와는 확실히 다른 플레이 스타일이었지만 재밋었습니다. 아직 슈차 각인을 배우지 못해 원한3정흡3고기3 킹슬동자1 로 맞춘거였지만 요리조리 피하면서 딜하는 것도 꽤 재밋더군요ㅎㅎㅎㅎㅎ

후에 슈차12를 배우면 고기로드 셋팅을 좀 더 해보려고 하는데 고기로드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1. 스킬 관련 질문입니다.

파불 11  - 단심
대어파 11 - 심판
차스 11 - 질풍
버캐 11 - 질풍
배쉬 10 - 출혈
넬라 10 - 집중
증함 10 - 집중
카스 7 - 속행

이렇게 채용 중 입니다. 전태에서는 방밀-배쉬로 배쉬타격이 잘 되는데 고기로드는 방밀이 없어서 그런가 배쉬를 맞추기가 어렵더군요. 고기로드는 방밀-배쉬 말고 대어파-배쉬로 사용하나요? 아니면 가까이 붙어서 배쉬만 쓰고 배쉬- 버캐-차스 이렇게 쓰나요? 

그리고 전투레벨은 56인데 단심을 쓰는게 나을까요? 만약 단심을 뺀다면 파불(출혈), 대어파(압도/질풍)으로 바꿀 것 같습니다!. 


2. 각인 관련 질문입니다.

 현재 각인은 원한3 정흡3 고기3 킹슬동자1 공감1 입니다. 

추후에 슈차12를 배우면 원한3 슈차3 고기3 (예둔3/정흡3/결대3) 을 띄워볼까 생각 중 입니다. 장비는 예정셋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원한 슈차 고기는 3 띄우고 나머지 하나가 고민인데.... 대부분 고기로드분들은 원한 슈차 고기 결대를 채용하더군요. 근데 결대말고 예둔은 어떤가요? 치신특성으로 가니 악세에서 올치명으로 올린다면 최소 치명1000(약40퍼?)이 넘게 되고 고기3 각인 효과로 15퍼 그리고 예정5셋 효과로 25퍼 약 치명 80퍼를 맞출 수 있습니다. 이러면 예둔으로 가는게 헤드어택으로만 적용되는 결대보다 딜 기대값이 더 높지 않을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기로드 선배님들의 좋은 조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