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확실한 딜표 무력화수치를 눈에 보여줬으면 좋겟음 

그럼 확실히 캐릭성능이누가 구린지 알수있지않음? 

벨런스 조절하는데도 도움될거고 지금 기공 영상올라온것만봐도 

딱 눈에 보이는수치가있으니 보는눈이바뀌잔아

롤시스템 처럼 유치해보일순있는데 레이드 뛰고 딜표 무력화를 보여주면좋겠음. 

그걸보고 벨런스를 맞추는거지. 딜러면 그컨셉에맞게 딜중심으로 맞추고. 

무력화는 그컨셉에맞게 빠른시간에 무력화를 넣을수잇는 스킬구성, 혹은 수치 등을만드는거고

버프 부분은 애매해서 잘모르겠지만 그래도 버프주면서 딜러급 딜이나오면 좀그렇잔아?

근데 이런부분에선 인파같은직업이 제일애매한거같음 차라리 무력화 딜러 둘중하나 컨셉을

딱정하면좋겟음 rpg에서 전체적인 벨런스가좋은 캐릭만큼 애매한건없는듯

이런 세세한 부분 패치를하려면 딜, 무력화 수치가 눈에딱보여야 한다생각함 

물론 파일럿차이가 어느정도 있겟지만 여러사람이 딜표,무력화수치 공개하고 그걸 평균값을 매기면

어느정도 해결될거라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