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영상찍던게 있는데

목소리도 븅신같고 대사없으면 횡설수설을 너무많이해서 10분찍을거 30분되버림..
그래서 녹화를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글로 써봅니다..
트리만 공유하는거라
상관없을거같네요

스킬포인트284기준 
부족하면 맹호격 심판에서 빼오면됩니다.

읽기전 주의사항및 징징글

이글은 순간타격,지진쇄의 설명은 1절없습니다.
궁금하신분은 쪽지나 댓글주시면
안쓰는이유 자세히 적어드리겠습니다.

설명하기전 읽어주시면 감사! (여기서부터징징)
공명의 사슬과 초신성 어렵습니다.
공명의 사슬은 거리를 이해해야하고
초신성은 카운터와 거리를 잘 이해해야합니다.

그래서 섣불리 추천하기 힘들고
모든 댓글과 글에도 무조건써라 개꿀이다. 이딴 개소리 적지않았습니다.

하지만 나름 연구해서 나온 만족한트리이고
대장전을 비롯한 섬pvp등에서도 잘쓰고있습니다.

그러니 개인의 노력은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팀의 버스만 받아서 2000점 언저리갈수있을까요..? 아니라봅니다..)

점수를 들먹인것은 나름 이트리로 나는 만족할 만큼 하고있습니다.
라고 대변한것이고 자랑할생각 쥐똥만큼도 없습니다.

또 말하지만 이글은 무조건적인 추천없습니다.
이전 글들과 댓글과 마찬가지로 써보실분이 꽤 계셔서 추천할겸 올린거고
스킬트리만 쓰는거보다 짧더라도 그 설명과 이유를 붙이는게 
이해하시는데 도움될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사슬과 초신성이 더 좋아지면 좋아지지 여기서 더 구려지진않을겁니다.
더 구려지면.. 호크아이하러갑니다 ㅅㅂ..

쓰실분들은 자세하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진 -> 탁월 강주 돌격 

파괴자를 안찍는 이유 : 파괴자를 쓰면 다운이죠, 우리팀이 경직으로 스탠딩 기회를 잡을때 가 많고
또 내가 경직으로 스탠딩 기회를 잡아야 우리팀이 콤보넣기 편합니다.
우리팀이 스탠딩으로 패고있는데 파괴자로 냅다 넘어트리면 기상액션없을땐 상관없지만
있으면 토시거든요.

맹호 -> 넓은 or 복식

넓은과 복식 선택 : 20%범위를 넓혀서 판정을 늘릴것이냐, 
기력유지를 쉽게 할것이냐 선택입니다.

용강 -> 기동 강인함

기동 : 추노강화
강인함 : pvp 존재이유

공명의 사슬★
재빠른 꿰뚫는 공명

공명을 찍는이유와 장단점

장점
유일하게 장거리에서 안정적으로 상대한테 기회를 잡을수있음
(지진쇄보다 길고 넓음)
그리고 잘묶는다면 다인의 적을 묶어 폭딜가능
(다만어려움)
우리팀이 물렸을때 상대가 슈아가 아닐시 구해주기 쉽고 바로 역습가능

단점
판정이 정말 욕나오게 안좋습니다.
끝자락에서 저항하면 피할 수 있습니다.
접근한 적에게 사용못합니다.
딜? 없다고 보면됩니다.
당연히 슈퍼아머 못뚫습니다.

심판 -> 집중 무방비

공명을 기회마다 쓰면 기력이 꽤 바짝바짝바릅니다.
그래서 집중으로 기력을 충전합니다.
7포 안주고 4포나 2트포를 다른거 찍으셔도됩니다.
2트포는 취향입니다.
저는 누운적을 패는걸 좋아해서 ㅎㅎ..

연환 -> 분노 강인함 지대 or 각성 강인함 대폭발

차이점

분노 강인함 지대 : 누적딜 강화 상대에게 특히 여러명 묶고 팰때 좋다.
버티기도 좋다.

각성 강인함 대폭발 : 빠르게 딜링넣고 빠질때 좋다.

총평
분노는 지대와 각성은 대폭발과 시너지가 제일좋아보입니다.
대폭발은 막타용이죠 고로 막타로 조져야하는데

분노찍으면 8타 맞을동안 튀는것도 감안해야하고 끊길것도 
감안해야합니다. 그럴경우 누적딜면에선 지대보다 낮아요.

반대로 지대는 타격수로 누적딜을 줘야하는데,
각성을 찍어버리면 딜량이 확낮아집니다.

진용출 -> 번개 공중 분노

번개 : 도트뎀

공중폭격: 상대의 다운과 에어본 상태일때 적용됩니다.
그러니 전진 맞췃다고 냅다 쓰시면 안됩니다.

용의분노는 거리를 넓혀서 꼭 콤보용이 아니라 진입시 상대다운유발을 쉽게
시키도록 찍은겁니다.

초신성 -> 빠른 or 재빠른 맹세 무회전

저는 재빠른 -> 빠른으로 넘어왔고 
이유는 쿨감을 통하여 좀 더 많이치고싶었기 때문입니다


다만 초신성도 판정이 그리 좋지않습니다.

끌어당기는 범위 대략 5m (사람 5~6명 서있는거리)
막타 터치는 범위 4m 좌우로는 2m가량 (사람 옆으로2명 앞으로 4명정도 서있는거리)
이기에 막타가 안맞는 상황이 정말 많이 발생하기에 
팀이 기회잡았을 경우 혹은 내가 기회잡았는데 팀이 추가타 넣어서 멀어진다면
막타가 안맞는 븅x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위 글로 제가 쓰는 트리의 설명이 끝났습니다.



여기선 진짜 글로 쓰기어려운 운영법인데..

저같은 경우는 팀에게 최대한 기회를 잡아준다
그리고 적하나를 최대한 마크하겠다

팀이 딜이되는 조합이라면 살려주는식으로  
팀이 딜이 아쉬운 조합이라면 기회를 잡아주는식으로
적팀이 원딜이 쌔다면 , 마크혹은 팀원과합류
적팀 원딜이 약하다면 , 개인마크

대충 이런식으로요.
모든 경우의 수를 쓰기엔 너무 길어지기에 이정도로 추려봅니다.
나중에는 전처럼 영상올리고 추가적으로 설명까지 올리겠읍니다.

궁금하신점은
쪽지 댓글 (같은섭)귓말주시면 궁금하시점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