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딜이나 무력화 이런걸 점수로 환산할수 없지만

생존이 약하고 딜이 강하다

딜이 약하고 생존력이 개쩐다

느리지만 슈아떡칠에 몸빵 쩐다

엄청 빠른데 몸이 약하다

이런식으로 장단이 확연하면 

그 수치 조절만으로도 밸런스를 조율할수있는데

모든게 애매하다

건드리는거 하나만으로도 전체 밸런스가 요동을침

이럴바엔 범위좁고 방어관련 유틸 없고 파티시너지 없으니

딜쩔고 속도빠른걸로 가는게 맞는거 아닌가 싶음

그리고 요즘 핫한 직업 그래프만 봐도 

딱 그러한 형상을 하고있음


아참 그러고 보니 어떻게 보면 이 그래프가

스마게에서 내준 유일한 능력치 오피셜 아님?

그래프에 대한 부분은 왜케 쉬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