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버프스킬들 죄다 결국은 적중시 적용이네
자벞 적용이든 파티 적용이든 죄다 '적중시,2타 적중시,첫타 적중시'
적중시 조건도 좀 그지같은 건 ... 다른 스킬과 비교했을 때 버프가 지속시간 3초 차이

따지고 싶은 건
마운틴을 예시로 들게요.
진탕 찍었다고 가정할 시(첫타 적중시 받뎀증 10퍼증가)
지진파 트라이포드에 '지진파 트라이포드로 생성되는 후속타에 진탕 트라이포드가 적용됩니다'
대지충돌 (맞나 이 트라이포드 이름이) 트라이포드에 '소용돌에 적중된 적은 진탕 트라이포드 효과가 갱신됩니다'
이런식으로 좀 더 오래 유지하는 거 못하나;;
마운틴만 유난히 이런거같네(진탕 찍으면 11초에 5초짜리 디버프라고 이러는 거겠지... 아니 우선 파티도 되던거 다시 줭)

피니시는 확인사살에도 묻고 레더는 자체 지속시간 증가 트라이포드도 있거늘...(사실 공격 적중시 지속시간 증가 옵션 이런 것들이 있었으면 현자가 덜했을거 같은데 개인 생각이긴 하지만 흑)
체인은 공속 크리 다 되서 그렇다고 하고 (버프용10렙 생각한다면 쿨감 찍겄지 뭥 개인적으로는 스포개딸리는데 이걸 할 수 있을까 싶지만) 메일스톰은 2타라서 6초인 것인가...
차라리 1타만 맞추면 3초, 2타만 맞추면  6초, 다 맞추면 9초 이건 안되나(10렙 후속타 있는 트라이포드에선 후속타도 맞추면 12초 이러면 좀 그런감)

적중 빗나가도 리스크가 덜 하도록 스킬 트라이포드에 패시브 효과를 추가로 넣던가 힝...

밸패 13일이라는데 조금 더 앞당겨졌으면 좋겠당 ㅜ
깡데미지 올릴 거라는 생각이 지배적이지만, 디버프 수치 강화랑 조건 완화 또한 확 해줘야징 힝...
방향성이 어디든간에(깡이든 디버프든) 버서커라는 캐릭을 '평소엔 디버프 딜러, 분노하면 빠르고 더 쎈 디버프 딜러'로 생각했다면 디버프 매리트를 레더에 몰빵하지좀 말고 다른 곳에도 많이 좀 넣어줭... 위에 언급한 스킬들 수치 좀 아쉽거든? 파티 버프 아닌 것들인데 힝... 밑에 현재 버서커 버프기들 서술할 건데 출혈은 뺀다. 레더는 좀 멀리 놓고 써놓을게. 사실 체인 소드 공속이 지금 젤 헷갈려. 근데 저 수치 맞을거야.
(피니시 버프 트라이포드 : 7렙 적중시 받는 데미지 3초간 30퍼 증가
마운틴 버프 트라이포드 : 4렙 1타 적중시 받는데미지 5초간 10퍼 증가
다이빙 버프 트라이포드 : 7렙에 2종류가 있어
스킬 사용시 이속 30퍼 증가, 적중시 공속 20퍼 증가와 소폭 몹모으기)
체인 소드 버프 트라이포드 :4렙은 적중시 3초간 크리 15퍼 증가, 7렙은 적중시 3초간 공속 25퍼 증가
메일스톰 버프 트라이포드 :7렙 2타 적중시 6초간 15퍼 증가

레드 더스트 10렙 기본 적중시 20퍼 뎀증. 10렙 트라이포드 선택하면 적중시 40퍼 뎀증, 자신과 파티원이 대상에게 가하는 크리 데미지 50퍼 증가)
공속 수치는 더 증가시키긴 좀 그래. 최대치가 큐브빼고 140퍼잖아 이속도 마찬가지고.

레더셔틀+화난닭 싫어 싫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