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화제가 되고 있는게 내연 격전 최속 스킬이잖아요?
어느사람은 보조버프기(뎀감) 주제에 이렇게 딜이 잘 나와서 시너지 버프 몰아서 딜넣는거 자체가 정말 이상한 딜구조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을거고
어느사람은 강력한 주 딜링기(격전,최속)니까 당연히 시너지 버프 몰아서 붙어서 딜 넣는게 맞다라는 생각하시는 분이 있을거 같아요.

제 생각에는 전자에 가깝지만.. 개발자들이 이번 밸런스 패치에서 최소한 코멘트에서 내연이라는 스킬이 저희가 의도한대로 잘 굴러가고 있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너무 쎄서 같아서 데미지 수치 조정을 했습니다 라던지 내연이라는 스킬은 저희 의도는 보조버프기 겸 보조딜링기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보조 딜링기 정도 쓰라는 격전 최속 트라이포드가 생각보다 쎄서 수치 조정을 하겠다. 라고 말을 했다면 이지경까지 왔나 싶네요..

내연 격전 최속으로 주딜링기로 운영하는게 개발자들의 의도라면 노잼이펙트/사운드를 개선해줘야한다! (ㅅㅂ 아무리 그래도 주딜링기가 틱틱틱틱 푸슛-은 아니지..)
그게 아니라면 내연의 딜을 까고 방천/월섬각이나 아니면 기타 딜링기 (삼연권/붕천퇴/지뢰진/초풍각/화조강림 등등)을 어느정도 수치 조정을 해서 이 기형적인 사이클을 변경해달라!

개발자들이 배마를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 어떤게 이상적인 배마인지 방향을 모르니까 이렇게 되지 않았나 싶어요.


p.s. 배마게 유저분들도 서로 갈라치지 말고 서로 의견을 존중하는 자세를 갖도록 합시다.. 저희가 개발자 의도를 아는것도 아니고, 사람마다 의견 차이가 있는거니까요.. 게시판 분위기 험악해지는거 싫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