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 크래쉬(1,2) - 디버프 삭제룬 or 일정확률로 전체스킬 쿨감룬
러닝 크래쉬 (1,3)
어스 스매셔 (1,2)- 스킬시전시 보호막 룬
점핑 스매쉬(1,3,3) - 무력화룬
인듀어(2,3,2) 

풀스윙 (2,3,1) - 무력화룬
퍼펙트스윙(1,3,2) - 질풍룬(시전속도 증가)
사이즈믹 해머(3,3,1)






헤비- 쿨이 워낙빠르고 행코까지있어서 필수. 헤비에다 발동룬을 박아서 자주 발동시키는게 운영의 비법
디버프삭제룬박으면 디법 4초마다 지움
쿨감룬 박으면 잦은빈도로 전체스킬 12퍼씩 쿨감시킴

러닝- 행코+무력디법으로 무난하게 이동기 하나 챙길수있음. 느린게 맘에 안들면 파워숄더 채용해도 괜춘함

스매셔- 행코+ 방깎 - 스킬모션이 긴게 문제인데 스킬시전시 보호막 룬박으면 해결. 
행코가 30퍼따리라서 애매하다 생각되시는분은 단단한 신체박아서 뎀감30%받으면 보호막룬 + 뎀감이라 거의 반듀어급임 

점핑- 적절한 점핑점핑

인듀어 - 이거없음 디트아님




풀스- 더러운 제련옵메타의 희생자였던 풀스가 돌아왔다. 준수한 데미지, 디트의 몇없는 다단히트, 개쩌는 무력 
모두 만족시키는 삼위일체 스킬


퍼스- 이거안쓰면 디트아님2 
헤드어택 백어택 둘다있어서 아무데나 맞춰도 밥값해보리기..
시전속도 12퍼 빨라지는 질풍룬박으면 개쩔어질듯(본인없음) 일본섭 클베당시 녹템 6퍼따리 질풍룬 쓰는거봤는데 
체감이 많이되는걸 보아 에픽 12퍼 질풍룬 끼는순간 시즌1 느낌날거같기도함... 그러면 다시 날해루다가..


사이즈믹 - 방깎없어서 안쓸줄알았는데 막상 데미지 상향 및 날벽 채용하면서 퍼스급 데미지를 광역으로 지름

퍼스랑 마찬가지로 디트 딜링 투탑스킬











1 이터 안쓰는이유

원래 이터자체가 전통적으로 데미지가 엄청 약한스킬임
시즌1때도 잘안쓰다 제련옵메타가 오면서 제련옵 잘받아서 쓰게된것
이터 3,4 번 긁어도 사이즈믹 한방박는거보다 못함


2 임팩트 안쓰는 이유
53에 행코 덕지덕지 붙여둬서 딱히 코어가 모자르지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