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의 울음소리가 궁금하면 날 찾아오라구!"

데빌헌터는 한가지 총기만 쓸만하며, 상황에 따라 어쩔 수 없이 총기를 바꿔가며 근본적인 페널티를 안고 위험한 전투를 펼쳐야만 하는, 원거리 같아 보이지만 사실 근거리 클래스입니다. 각 무기에 대응되는 스킬이 존재는 하지만 있으나 마나입니다. 기존에 홈페이지에 설명되었던 표현은 전부 잘못된 표현입니다.



IDENTITY

퀵 스탠스 데빌헌터는 세 가지 총기를 상황에 따라 반강제적으로 변경하며 전투해야만 생존 가능한 클래스입니다. 각 무기에 대응 되는 스킬이 존재하며, 핸드건의 경우 기동성이 확보되지만 피해량이 부족하며 부위파괴나 카운터 등 제어기능이 부족하고, 샷건은 가까운 적에게만 정상적인 대미지를 주는 대가로 비인간적으로 긴 쿨타임과 딜레이를 가졌으며, 라이플은 견제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어 파괴적인 피해량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