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베땐 왠간한 스킬딜 보다
루인 4스택 터지는 순수데미지가 더 강력해서
4스택 터트리면서 하는 맛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 데미지가 댄싱이랑 이보크로 분산되어서
댄싱과 이보크가 죠온나게 쎈게 불만임

그 2개 스킬을 무조건 쓰도록 강요당하고

4스택 데미지가 씹똥이다보니
사람들이 루인스킬을 전부 버려버림

힘들게 스택 쎃아서 터트리는 데미지가

댄싱 1틱 데미지보다 구린데 누가 루인스킬 찍음

이보크 댄싱맞추는데만 집중하지.
그땐 루인데미지가 더 중요해서

스택 빨리 잘쌓는 스킬들이 중요해서

체크메이트도 많이 사용되었고
샤워도 많이 쓰고 그랬는데

지금은 댄싱이랑 이보크만 씀
루인은 터트려도 별 의미 없어서 날카 버프유지용으로 레인만 씀

초기 컨셉과 오베출시후 조절된 아르카나 사이의 간극이 이정도

초기컨셉 강제로 버리도록 패치를 해놓는바람에
케릭 컨셉과 강제로 반대되는 플레이를 하도록 만들어놓으니
어디선가 자꾸 삐걱대며 틀어지는거지

근데 딜 자체는 준수함.

총합딜은 비슷하게 나오도록 만들어둔게 스마게니까.
근데 예전엔 안쓰던 잘 처맞지도 않는 이보크 댄싱을 맞추도록 강제하면서

그거 빗나가는건 고려안함.

다맞추면 예전보다 쎔
근데 그럴일 없음

운영자 씹새끼덜
허수아비 세워놓고 딜량 테스트한게 분명함.

난 원래 초기컨셉대로 루인 4스택으로 딜하는 컨셉
원래 아르카나 초기컨셉으로 복귀하는 패치를 원함.

댄싱에 강인함 복구는 덤으로 좀 해주고

그리고 약코 적당히 하셈
레이드 더 가기싫은가봄
딜 자체는 준수함. 맞추는게 ㅈ같아서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