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셀레스티얼 레인 가끔 스택 안 터지는 버그


2. 시크릿 가든 시전 직후, 에어본 당하면 스택 안 터지는 버그


3. 댄싱 사용 후, 어딘가에 충돌시 제자리서만 도는 버그


4. 회피기 사용 후, 모션이 끝날 때까지 히트박스가  그 자리에 남아 있는 버그


5. 회피기 8미터로 표기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7미터만 가는 버그


생각해보면 4, 5번 버그는 이번 밸패 이후에 생긴 버그인거 같은게  그 전엔


그냥 회피기 선딜이 있어서 느리게 발동되서 쳐맞았지 빨려들어가거나 짧게 가진


않았던거 같은데 선딜 패치 하는거처럼 해놓고 버그만 더 추가해놓은 꼴이고


여전히 선딜 그대로 있으니까...그리고 1,2,3번은 오베 초기 때부터 있었던


전통의 버그인데 문의가 계속 들어가도 이렇다할 입장 표명이 없는 버그넹...


진짜 밸패전에 고행의 길을 걸었구나 하는게 실감이 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