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다른케릭터들 구경이나 해봐라
직각 둘중에 하나 버리고 하나만 선택 강요되고
다른스킬들은 채용도 못해서
분석이고 토의고 나발이고 트포며 스킬 딱 고정되어 있는 케릭터들 있나 좀 봐바
스카 키우는데 이놈은 취향에 따라 스킬이며 트포며 각인이며 직각이며 플레이스타일이며, 선택권이 너무 많아서
공부하는데도 오래걸리는데
호크?? 그딴거 없잖아
그리고 원거리랍시고 시전시간만 2초가까이 걸리는  홀딩 차징스킬로 둘둘 인데 디버프는 근접해서 때리고 후딜 제외 7초안에 우겨넣어야됨 이거도 치신이면 죽습이라도 안쓰지
치특은 죽습도 중간에 우겨넣어야됨 게다가 이속 공속 겁나 느려서 실질적으로 사전작업만 3초걸리고(방해가 없을시) 스나차지샤프만써도 나머지 5초 다 날아감 근데 사전작업 했는데 보스 짤딜 패턴 나온다?? 스킬 반절은 사전작업 없이 들어감 호크계의 황금손 봉킹님 영상도 자주보는데 풀버프 넣고 주력기 못넣는 경우도 꾀 많이 나옴

내가 스카 키우니깐 스카랑 비교하는데
스카는 사전작업이라 할만한게 펄파 있는데 원거리 공격에 서정거리는 거의 스나급에 지속시간이 12초이상이다.
게다가 이속 쉴드 받아서 돌대 바케 받기도 개편함

이런 불합리함 다 이겨내고 딜딸 쳐봐야 뭐하냐

호크가 눕는건 불합리함 속에서 강요되는 것들은 개선하고자 함이야.

그러니 딜딸좀 치고와서 호크 안약한데염~ 이러지좀마
그리고 피빕하면 눕는 이유 단박에 아니깐 한 10판만 돌려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