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행은 확정 쿨감발동 룬이 아닙니다.
확률 발동이며 발동시 남은 스킬 쿨타임 수치의 %로 감소하는 룬입니다.

이때문에 고신속 유저가 효율이 안 좋아 보일 수 있으나
속행은 확정 발동 룬이 아니라 결국 높은 신속일수록 더 많이 발동시킬 수 있는겁니다.
그래서 높은 신속이 속행에 불리하다는 것도 무조건적인건 아닙니다.

그 외 변수로는 고치명 유저가 스킬쿨 1초 남았을때 속행이 발동될수도, 고신속유저가 스킬쿨10초 남았을 때 발동될수도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돌대유저는 속행룬 안끼나요? 

단심룬의 경우는 내부쿨이 있기에 그 안에 충분히 사이클이 돌아간다면
높은 치명유저에 비해 효율이 떨어질 수도 있기에 아예 단심을 빼고 다른룬을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그렇고요.
만약 다른 룬을 채용한다면 그 부분의 효율은 어떻게 계산하실건가요

이렇게 단순하게 계산될게 아닌 룬 시스템을 언급해서 아차 싶냐고 묻는 이유가 뭔가요?



중요한건 왜 마치 정흡유저만 단심속행을 챙겨서 이득보는걸로 말씀하시고
그 이득을 정흡의 이득에 끼워넣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지금까지 공통적으로 말하고 싶었던 건 얻는 치명타율만큼 손해보는 쿨감이 있으니 절대 정흡은 딜각인이 아니라는거고
이에 비교되는 돌대를 예시로 든거 뿐입니다.

다른 분이 제시해주신 치명/쿨감의 뎀증수치가 제가 말한 20%가 아니라는 수치로 
님도 틀렸음~ 하고 시비거는 걸로는 제 주장이 틀렸다고 말씀하신다면 그렇게 정신승리하시고 게임 재밌게 즐기세요.




마지막으로 어떻게든 처음에 본인이 뱉은 말을 수정하고 싶지 않아 이거저거 끌고와서 
자 이거 봐라 아차 싶지~ 라고 하시는데 그게 답정너라는겁니다. 끌고온 소리가 맞는 소리도 아니었구요.

저야 님을 차단한다는 말한 적 없고 차단안할예정이구요,
님이 저 보기 불편해하시는거 같아 차단드리라 말씀드린겁니다.
저번글을 마지막으로 그만 하려 했으나 또 쪽지로 물으시기에 이렇게 대답드립니다.


싸운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의견 틀린거 자꾸 우기시기에 다른분들 생각도 들어볼겸 글 작성한거라
삭제할 생각은 없습니다.

애초에 삭제를 바라시는분이 예의라는걸 못배웠냐느니 이시간에 할거 없냐느니 하는데
님도 같이 뒹구는 판에 예의 타령이나 이시간에 할거 없냐고 묻는건 웃기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