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버그 수정
(버그 한 20가지 쯤 되나..)

2. 각성기 보스 우선 타겟

3. 공중폭격 공격속도 30% 증가(빠른 발사 내장), 1트포 빠른 발사 제거 후 다른 걸로 교체

4. 미폭 사용시 2초 이상 보스 밑에 있으면 해당 보스에 타겟팅 되게 변경
-> pvp 에는 영향 없게 보스 한정.

5. 연마 효과가 도트에 안더해지는 문제 수정.
-> 주딜이 도트인데 연마 효과가 도트에 안묻음. 나중가서 풀셋 되는 시점에는 이걸로 격차가 많이 날꺼임.

6. 아이덴티티 사용시 임시체력 개념으로 변경
-> 체력 다달면 강제로 아이덴티티 해제

딜 상향 보다 편의성 버그 수정 먼저 잡는걸 원함.

리스크가 크면 옆동네 정공게임 마냥 캐릭 자체에 오랫동안 장애가 생기게 됨.
캐릭터 구조가 구리다 -> 구조 그대로 딜 상향 -> 딜이 쌔다 딜 하향 -> 캐릭터 구조가 구리다 -> 반복


어짜피 나중가서 딜 계수 정리 다 되는 시점에 약캐 강캐 결정 날꺼 같은데.
지금 처럼 사람이 들어가서 레이드 치니 마니는 변수가 너무 많음.
셋옵 / 2차 스탯 차이로만해도 딜 1.5배 넘게 차이나는게 현실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