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이랑 대장전만 하다가 아무것도 모르고 초단 이후 배치를 말아먹어서 (팀운이고 머고 이때 생각하면 내가 너무 트롤함) 1290까지 떨궜다가 스킬 세트 바꾸고 1500까지 올렸습니다. 높은 티어에서 통하는건 아닐거고 저티어구간에서는 그래도 끌고가는 팁이라 생각합니다.

1. 포탑은 해골물. 찍지 말자
: 상위 구간은 진영짜고 호흡 맞춘다던데 저티어 그런거 없습니다. 시작하면 미드 영혼의 한타에요. 포탑찍어봤자 서머너처럼 슬로우가 있는것도 아니고, 순간딜이 높은 것도 아니라서 뒤에서 포탑박고있으면 팀원 쓸려서 죽고 없습니다.

2. 공폭은 무조건 10찍고 핵폭탄
: 가끔 핵폭탄말고 여러발 떨어지는거 찍는 분도 있던데, 저랩구간에서는 상대를 뛰어봤자 포커싱 그런거 없습니다. 핵폭탄이 그나마 이 캐릭의 하이리스크에 대응하는 중간급 리턴을 보여줍니다. 어차피 디트같은거 소리지르고 들어오면 여러발쏘는 미사일로 샤워하고 나서 블래찢으니깐 그냥 핵폭탄 한방딜을 노립니다.

3.미폭은 최소 4 / 저랩은 10도 좋다.
: 처음 PvP할때 미폭 진짜 구린줄 알았습니다. 못맞춘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완소입니다. 연승으로 올라왔다보니 1700점분들도 매칭되고하는데 저 구간은 근접분들도 미폭장판보고 빼는데 저랩친구들은 그런거 없습니다. 1200->1400갈때 평균 12만딜 이상 뽑을 수 있던 이유가 근딜들이 그냥 들어와줬기에 10레벨 미폭을 발아래 깔아두는것 만으로 딜을 잘뽑았기 때문입니다. 더 위로가면 4로내리고 다른걸 10으로 올려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래구간에서는 확실히 꿀이었습니다.

이거 외에는 게틀린/에필 10은 필수일거고 나머지는 취향이라 생각합니다.
다른 랭커분들이 말하는것 처럼 유리천장이 있어서 블래 PvP힘든것같습니다. 그래도 스킬트리 맞추고 게임수 늘어나니깐 1200후반 1500까지는 팀 상관 없이 멱살잡고 올릴 수는 있는것같습니다.

이번 리그는 실버만 목표로하고 다음 경쟁 리그 시작을 기다려봐야할것같은데, 스마개가 PvP밸런스조정도 잊고있는데 경쟁리그 새시즌을 시작할지 의문이군요